에이든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 - 에이든에서 엄선한 #인생프사 찍기 좋은 핫플레이스 1791개, 2023-2024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SNS 보면 인생사진들 많이 찍어 올리는데요. 예쁜 사진을 찍기 위해 일명 '인생샷'이 목적인 여행을 많이 가는 것 같아요. 나도 멋진 인생프사 한번 도전해볼까하는 마음이 생기기도 하지만 정보를 얻기 어렵다면 사진맛집을 소개해주는 <에이든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날로그 여행지도에 진심인 타블라라사 출판사가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를 담는 여행 가이드북을 만들었다니 감성여행지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스마트폰에 검색을 하면 어디든 정보가 나오지만 지도를 통해 전체적으로 둘러보는 것이 확실한 느낌도 들고 좋은데요. 지역별 지도를 통해 여행 가이드북에 소개하고 있는 핫플레이스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수천 개의 여행지에서 최종 1,791개의 여행지와 사진을 골라내고 이 책에 담았다고 하니 정말 여행정보가 가득하겠죠. 지도를 보면서 이번 주말에는 어디로 여행을 갈까 고민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지도 좌표를 통해 쉽게 핫플레이스를 찾을 수 있으니 주말여행 계획 세워 보는 것도 좋겠네요.






우리나라가 맞나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장소도 있고 인생샷이라고 할 만큼 멋진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건축, 꽃, 프레임샷, 감성숙소 자연 등 테마별로 핫플레이스 사진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다른 사람이 찍은 사진들을 보면서 나도 이런 멋진 사진 속 주인공이 되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어떤 구조로 찍어야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는지도 배우게 되는 것 같아요.






가이드북을 훑어 보다 맘에 드는 사진이 있다면 여행지 정보를 살펴보면 되는데요. 어떤 여행지인지 그리고 어떤게 사진을 찍으면 인스타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필요한 정보만 쏙 알려주고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역별로 나뉘어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어서 내가 원하는 여행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저는 주로 제가 사는 지역 그리고 고향 부근의 예쁜 사진들을 살펴보는 중인데요. 어쩜 이리도 인스타 핫플이 많은 건가요?? 감성사진과 여행지 살펴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에이든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 자주 들춰보면서 감성여행 계획도 세워야겠어요.



- 위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활용하고 작성하였습니다. -


#에이든인스타핫플국내여행가이드북 #국내여행 #전국여행 #여행 #인스타감성 #인스타 #사진 #휴가 #방학 #에이든가이드북 #여행지추천 #인스타여행 #감성여행 #주말 #나들이 #주말여행 #에이든 #사진맛집 #스냅사진 #리뷰어스클럽 #이정기 #타블라라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