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세맛 다이어트 레시피 - -25Kg! 단식하지 않고 맛있게 살 빼는
황은학 지음 / 북라이프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생의 숙제인 다이어트!! 나이가 들어가니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는 꼭 해야겠다고 다짐을 하곤 하는데요. 지속 가능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식단 조절은 필수인데 또 속세의 맛은 포기할 수 없더라구요. 먹는 즐거움이 크다 보니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속세맛 다이어트 레시피가 있다고 하니 기대하면서 책을 읽게 되었어요.






다이어트 음식하면 심심하고 맛없다는 선입견이 있기도 하고 왠지 금방 질려서 유지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이 책에서는 속세맛을 담은 다이어트 레시피를 다양하게 소개해주고 있어서 따라해 볼 수 있겠다 싶었어요. 대체 식재료를 이용하면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식 같은 메뉴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매일 매일 다르게 메뉴를 구성한다면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다이어트 식단을 이어 나갈 수 있겠어요. 굶지 않고 맛있는 메뉴들로 매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으니 다이어트 꾸준하게 이어 나갈 수 있지요.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 먹을 수 있는 레시피들이 가득 가득~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하면 떠오르는 풍성한 샐러드 한끼를 시작으로 레스토랑 메뉴처럼 폼 나는 특식 그리고 베이커리와 간식, 디저트 등 파트별로 나눠 맛있는 다이어트 메뉴를 담고 있어서 살펴보는 재미가 있네요. 오이 토마토 샐러드, 김치 순두부덮밥, 가지 카나페, 면코노미야키, 배추 페스토 계란볶음, 연어 바이트 등 눈에 들어오는 메뉴들이 있어요. 건강한 식단과 함께 꾸준히 다이어트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쿠킹 도서랍니다.



- 위 도서를 해당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활용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쿠킹 #쿠킹도서 #속세맛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 #북라이프 #리뷰어스클럽 #황은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