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RECORD 오늘도 좋은 하루 홍단단의 만년일력
홍단단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 달력도 12월 딱 한장만 남았어요. 새해가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어쩜 이리도 시간이 잘 가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슬슬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할텐데요. 항상 이맘때쯤이면 생각나는게 바로 새해 캘린더가 아닌가 싶어요. 집안 구석 구석 다양한 곳에 캘린더가 필요하잖아요. 그 중에 탁상달력은 필수로 있어야겠더라구요. 즐거운 한 해를 계획하면서 꼭 필요한 캘린더 예쁜 디자인의 캘린더라면 더 기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준비한 DAILY RECORD! 홍단단 만년일력이예요.






튼튼한 박스 패키지에 들어 있는 2023년 일력이예요. 2023 일력이 예쁜 박스에 들어 있어서 새해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행복한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센스있게 선물해보아요. 탁상달력 박스에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포장 박스를 열어보면 2023 일력과 스티커를 만나게 되는데요. 어디든 붙일 수 있는 스티커가 두 장이나 들어 있어서 붙이고 싶은 곳에 스티커 붙여 내맘대로 꾸미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이어리나 수첩에 붙이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홍단단의 일러스트가 가득 담겨 있는 스티커 두장이네요. 다 다른 디자인이라 더 좋은데요. 특징을 잘 살린 일러스트 스티커로 포인트 팍팍 주기도 하면서 예쁘게 꾸며보자구요!!






제법 두께감이 있는 '오늘도 좋은 하루 홍단단의 만년일력' 이예요. 요일이 직접적으로 쓰여져 있는 달력이 아니라 특정 년도에만 한번 사용하는 것이 아니죠.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매해 사용할 수 있는 일력이랍니다. 예쁜 일력 한해만 사용하면 너무 아쉬울 것 같은데 만년일력이라 너무 다행이네요.






have a good day...새해에는 매일 매일 좋은 날들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득 담아 봅니다. 작가님의 마음이 담긴 글귀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매일 다른 마음과 시선으로 만나는 일상 속의 장면들을 엮었다고 하네요. 만년 일력에는 어떤 장면들이 담겨 있을까 무척이나 궁금하더라구요.






1월 1일 새로운 한 해, 새로운 시작!! happy new year 새해의 첫 날은 늘 새롭고 설레이는데요. 한해를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세우면 새해 첫날을 시작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만년일력을 한장 한장 넘기면 나오는 예쁜 그림들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데요. 심플하면서도 계절의 특징을 잘 나타내는 일러스트를 만날 수 있어서 계절감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홍단단의 일러스트와 함께 짧은 글귀도 담겨 있어서 읽는 재미도 있답니다. 매일 매일 달라지는 만년일력 그림으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네요.






탁상달력을 한장 한장 넘길 때 마다 어떤 그림이 나올까 하는 기대감을 가질 수 있는데요. 심플한 일러스트를 보고 있으니 나도 한번 따라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캘린더 일러스트 따라 그려보기 한번 도전해야겠네요. 신나게 그림 구경하다 보니 어느덧 6월...일년의 반이 지났군요. 다가오는 새해는 좀 더 천천히 지나갔음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그만큼 하루 하루 알차게 보내야겠어요.






뜨거운 여름에는 시원한 수박으로 더위를 날려 보아요. 스르르 눈을 감은 고양이의 모습에 보니 함께 나른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일상에서 흔히 만나는 순간들을 담고 있어서 친근한 느낌이 드는 홍단단의 만년일력이랍니다.







예쁜 색감과 그림 그리고 글귀가 한데 잘 어우러져 있어서 마음에 쏙 드는 달력이네요. 매해 멋진 일러스트와 함께 하루 하루를 보낸다면 꽉찬 한해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새해를 계획하고 기대하면서 준비한 달력이지만 당장 사용할 수 있는 만년일력이라 더 활용도가 높으니 만족감도 더 크네요. 12월부터 부지런히 홍단단 만년일력 사용해야겠어요.






안녕 또 만나요. december. 31... 한 해의 마지막날은 늘 아쉬움이 가득한데요. 끝은 또 다른 시작이기에 마무리 잘 하고 새해를 맞이하면 되겠죠. 가족들과 함께 한 해를 되돌아 보고 즐겁고 행복한 새해 계획을 세워 보아요.






거실 테이블에 놓아 보고 책장에도 놓아 보고...집안 구석구석 홍단단 만년일력을 배치해 보았는데요. 결국은 어디에 두워도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정사각형의 액자 느낌도 들고 안정감있게 세워 놓을 수 있는 새해 캘린더~!! 홍단단 만년일력으로 준비하자구요! 매일 새롭게 달라지는 그림을 감상하는 재미와 더불어 하루를 알차게 보내보도록 해요. 그러다 보면 꽉 찬 한해를 만날 수 있을꺼예요. 2023년 캘린더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홍단단 만년일력으로 준비해보세요. 좀 더 특별한 하루 하루가 될 것 같아요.




- 위 제품을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활용하고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