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모든 마케팅에서 MZ세대를 빼놓고는 이야기할 수 없다고 하는 만큼 SNS 마케팅에 있어 주요 타깃층이기도 하지요. 기업들은 MZ세대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다양하고 신선한 홍보 방법을 선택하고 있어요. 기발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홍보해 나가고 있는 기업들의 SNS 활용법에 대해 차근차근 살펴볼 수 있었어요. 기업 총수들의 SNS 활동으로 친근함을 더해주고 스타벅스의 굿즈 마케팅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데 성공을 했지요. 식품회사, 의류회사, 은행, 명품, 전통시장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의 신선한 SNS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각각의 기업들의 SNS 성공 포인트가 무엇인지도 따로 정리해주고 있다 보니 요즘 SNS 성공 요인을 알 수 있고 참고해서 도움 받을 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