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영어 문장 해석 연습 2 - 중등 대표 문장 패턴 60개 30일 완성 숨마 주니어 영어
김지영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해석 연습 문제집 숨마주니어 중학영어 문장해석 연습 2권을 만나 보았어요.

중학 영어 교과서에서 뽑은 핵심 60개의 구문으로 독해의 기본을 잡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2학년 딸아이와 함께 풀어보기 시작했어요.

앞으로 꾸준하게 활용하여 60개 문장 패턴을 반복 학습하면서 중학영어 실력 쌓아가길 바래봅니다.







주어, 목적어, 보어, 시제와 수동태, 조동사와 가정법, 수식어구, 명사절, 관계사절, 접속사와 분사구문, 비교 구문

이렇게 10개의 챕터로 구성이 되어 있는 중학교 영어 문제집인데요.

중학 영어 교과성 나오는 주요 문장 패턴을 60개씩 정리하고 제시하고 있답니다.







공부할 때 꼭 필요한 스터디 플랜~!!하루에 2~3개의 문장 패턴을 공부하면 30일이면 한 권을 마무리할 수 있는 구성이랍니다.

매일 얼만큼 공부해야 하는지 고민이라면 스터디 플랜을 참고하여 꾸준하게 영어 해석 연습해보도록 해요.







본격적으로 영어 해석 연습 들어가기 전 문장 해석 연습을 위한 필수 지식을 살펴보면서

학습 내용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개념을 익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문장 성분, 문장 형식, 구와 절, 끊어 읽기의 기본도 찬찬히 읽어 보아요.







중학 영어 교과서에 나오는 핵심 구문을 하나씩 배워봅니다.

부정대명사가 주어인 문장 읽기, 명사구가 주어인 문장 읽기에 관련한 대표 문장을 배워보고

4~5개의 연습 문장을 통해 해석하는 방법을 확실하게 익혀 볼 수 있는 구성이네요.







대표문장은 어떤 방법으로 해석하는지 그리고 해석하기 위해 알아야 할 어법도 함께 설명이 되어 있네요.

해석을 위한 key도 함께 꼼꼼하게 체크한다면 보다 쉽게 문장을 해석할 수 있겠죠.

대표 구문을 학습하고 반복 해석 학습으로 중학 영어 독해 실력을 쌓아보아요.







문장 해석 연습에 필요한 단어들도 따로 표시가 되어 도움이 되고

어법에 관련된 문제도 함께 풀어 보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반복하여 문제를 풀어 보며 문장 해석 연습해나갈 수 있답니다.







중학교 영어 문제집 중학 영어 문장 해석 연습 2권은 챕터가 끝나면 exercise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정리해볼 수 있어요.

내신 문법 및 독해에 대비할 수 있도록 네모 어법, 보기 선택, 해석 완성, 어순 배열 4개 유형의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앞에서 배웠던 내용을 정리해서 부족한 부분은 다시 체크하는 건 필수!!

틀린 문제가 있다면 문제 옆에 표시되어 있는 연계 skill을 다시 공부하는 센스 발휘해야겠지요^^



문제집 뒷부분에는 1200여 개의 짧은 문장으로 반복 훈련할 수 있는 workbook이 있어요.

본문과 exercise 밑에 있는 주요 단어를 복습할 수 있는 단어 review

단어 학습을 끝낸 후, 해당 챕터에서 학습한 구문 지식, 해석법, 어법을 다시 점검할 수 있는 개념 review







워크북에 추가로 구성되어 있는 해석 연습 문제를 풀면서 문장 해석 연습 반복할 수 있어요.

깔끔하게 분리가 되는 정답 및 해설지의 내용은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어 아이들 혼자서 활용하기도 좋아요.

문장 패턴 반복 학습을 통해 충분한 해석 연습을 할 수 있는 숨마주니어 중학 영어 문장 해석 연습~!!

온라인 부가 서비스인 단어 테스트지와 본문 해석 연습지도 제공이 된다고 하니

이룸이앤비 홈페이지에 들러 구경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위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이룸이앤비 #숨마주니어 #중학영어문장해석연습2 #중학교영어 #영어해석연습문제집

#중학교영어해석 #중학교영어서술형문제 #중학교영어기출문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