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 영어의 결정적 시리즈
서영조 지음 / 사람in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음대로 여행하지 못했던 시기였던지라 여행에 대한 갈증은 더욱 심해졌는데요. 이제 어느정도 진정이 되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아졌더라구요. 그래도 아직은 조심해야 하는 만큼 개인방역 잘 지키면서 여행 다니면 좋을 것 같은데요. 해외여행을 떠나는 마음을 가득 앉고 미리 외국어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 여행 영어 책을 만나보게 되었다죠.







해외여행 가면 늘 걸림돌이 되는 영어 실력.. 하지만 여행에서 사용하는 영어 패턴과 문장들은 거의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체크하고 공부한다면 상황에 맞게 적절한 영어를 사용할 수 있을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해외여행 하면서 반드시 듣게 되고 말하게 되는 여행 영어 패턴과 문장들을 담고 있는 외국어 도서다 보니 이 책 한권이면 해외여행에서의 의사 소통 문제 없을것 같아요.

파트 1에서는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 22개를 소개하고 있답니다. 비행기에서 그리고 공항에서 입국 심사를 받을 때, 숙소에서, 거리에서 등 해외 여행을 가면 접하게 되는 여러 상황별로 사용하게 되는 영어 패턴들을 차근차근 알려 주고 있어요. 또한 영어 발음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QR코드를 찍으면 원어민의 발음으로 영어 문장을 들을 수 있답니다. 직접 들어 보고 따라해 보면서 여행 영어 공부하면 좋답니다. 대표적인 영어 패턴을 알려주고 상황별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예문으로 보여주니 바로 응용해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내가 표현한 영어 문장을 들은 상대방이 어떻게 대답하는지도 알려 주니 자연스럽게 영어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겠네요. 해외여행에서 직접 부딪히는 의사 소통의 문제인 만큼 미리 공부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해외여행 전 공부할 시간이 없다면 이 책을 가지고 가서 상황에 맞는 영어 표현을 바로 찾아 사용해도 좋겠지요.







파트2에서는 여행에서 만나는 결정적인 상황별로 앞에서 배운 영어 패턴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답니다. 출국에서 귀국까지 상황별 꼭 필요한 영어 표현들을 담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또한 여행을 하다 보면 궁금한 점이 있고 위급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데 그런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정보는 물론 여행에 도움이 되는 앱 소개도 해주고 있어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정보들이 많아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영어 관광 표지판, 추천 박물관, 미술관, 한 번쯤 가 볼 만한 외국의 축제 등의 정보도 담고 있어 활용하면 알찬 해외여행 다녀올 수 있겠네요. 여행 영어 공부하다 보니 해외여행 떠나고 싶다는 마음이 마구 마구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활용빈도 높은 여행 영어 패턴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책이라 해외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

#여행영어의결정적패턴들 #영어도서 #여행영어 #리뷰어스클럽 #외국어 #사람in #서영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