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3년의 영어를 한 권으로 끝내는 책 - 다시 영어를 시작하려는 당신에게 꼭 필요한 영문법 수업
홍재영 지음 / 좋은날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영문법 #중학교3년의영어를한권으로끝내는책



영어의 기초 문법은 이 책 한권으로 충분하다고 하니 궁금해서 읽어 보게 되었어요.

늘 어렵게만 느껴지는 영어..특히나 영문법은 복잡한 느낌도 들고 외워야 하는 부분이 많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지 참 쉽지가 않더라구요.

우리 아이들은 좀 더 재밌고 흥미롭게 중학영문법 배웠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 책 먼저 하나씩 살펴보고 있어요.

중학교 3년의 영어는 평생 영어 실력의 뼈대와도 같다는 작가의 말에 공감하는데요.

이 책이 영어 실력의 기초와 같은 중학 영어 실력을 쌓아 가는데 든든한 책이 되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중고등학교 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 영어 기초가 부족해서 다시 영어 공부를 하자고 다짐한 분들이라면

이 책과 함께 기초 영문법 배워보면 좋을것 같은데요.






중학교 3년에 걸쳐 배우는 영문법의 핵심 개념과 활용법, 영어 공부 요령을 담고 있는 중학교 영문법 책이예요.

레슨 1부터 레슨 30까지 30일 동안 하루에 하나씩 배워나가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차근차근 문법에 대해 배워 나가도록 해요.

영어의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의 기본이 되는게 문법이라고 하니 기초 실력을 더 튼튼하게 다져야겠다 생각이 드는데요.

문장 표현이 이루어지는 기본 원리인 만큼 시험에 대비한 단순히 암기가 아닌 원리를 이해하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각 레슨별 핵심 문법의 원리를 이해하기 쉽게 풀어내고 있어서 편하게 읽는 것부터 시작해보아요.






레슨이 어느정도 진행이 되면 중간에 리뷰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앞에서 배웠던 부분들을 문제를 풀면서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은 다시 한번 되짚고 넘어가는 시간을 가져야겠지요.

아이가 시험을 위한 영어 공부가 아닌 재미를 위한 영어 공부를 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지만 현실에서는 그게 참 쉽지가 않아요.

아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가지도록 자신만의 영어 공부법을 찾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자신의 영어 공부 목적에 따른 영어 공부법을 찾고 꾸준히 실천하면서 영어 실력을 다져보길 바래봅니다.

기초 영문법 다시 시작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책 함께 영어 공부를 흥미를 이끌어 내면 좋을 것 같아요.



- 위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활용하고 작성하였습니다. -

#리뷰어스클럽 #좋은날들 #홍재영 #중학교영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