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5기 신간 평가단을 모집합니다.

들뜬 마음으로 신간평가단 5기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듯 한데 벌써 끝이 났나 싶어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3개월이 아니라 더 오랜 시간을 함께 하고픈 마음이 적지 않네요^^*

좋은 책들과 함께 하는 시간동안 정말 행복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책을 읽는 시간도 행복했고, 책이 오기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보내는 시간들도 행복했습니다.
책 욕심이 조금 많기에 다른 조의 책이 부러워 그 책을 구입해서 읽기도 했답니다. ㅎㅎ 

한 권 한 권 소중하지 않은 책들이 없더라구요.
그렇게 행복한 시간들이 지나고 이제는 마지막 인사를 할 시간이 왔네요.
그동안 보내주신 좋은 책 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신간평가단 활동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그 이유 

- 차근차근 가치육아
- 이 책은 기존의 육아서들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엄마에게 무언가를 가르쳐주려는 육아서가 아닌 위안이 되고 편안함을 주는 육아서라고할까요?
 모든것이 빨리 진행되는 시대에 살면서 쉽고 편안하게 읽으면서 어렵고 지친 육아에 힘을 더해주고 책 속에서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얻을 수 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신간평가단 도서 중 내맘대로 좋은 책 베스트 5 

-1. 차근차근 가치육아
-2. 우선순위 물리개념
-3. 반룬의 세계사 여행
-4. 검고소리
-5. 육아는 과학이다.


신간평가단 도서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책속에서 한 구절  

아이를 키우는 일은 숲 속을 걷는 일과 비슷한 것 같아요. 
발치만 살피며 걷다 보면 자기가 어디를 어떻게 가고 있는지 알 수 없게 되지만, 
고개를 들어 앞을 보고 걸으면 어떻게든 목적지에 닿을 수 있죠.
그러니까 숲에서 길을 잃지 않으려면 앞을 보고 방향을 잡는 일이 중요해요.
(차근 차근 가치육아 - 들어가는 말 중에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