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해커스 금융투자분석사 최종핵심정리문제집 + 실전모의고사 2회분 - 하루 10분 개념완성 자료집, 필수암기공식, 무료 바로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 제공|인강 할인쿠폰 수록
송현남 외 지음 / 해커스금융 / 2023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렇게 어려운 줄 몰랐다. 망했다. 최종핵심정리 문제집이라는 문구를 놓친것이다. 이론서와 문제집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누구의 잘못도 아닌 내가 책을 제대로 보지 못한 나의 잘못된 선택이었다.

요즈음 누구나 다 한다는 증권이나 주식에 대해 알고 싶어서 공부해볼까 해서 골랐지만 이책은 최종핵심 정리문제집이다. 금융투자 분석사 자격을 위한 수험서였다. 그래서 예상문제나 기출문제 그리고 꼭 나올것 같은 문제를 제시하고 그것에 대한 해설을 해 놓았다. 이론을 공부를 다 한다음에 마지막 정리하기에는 정말 좋은것같다. 총 4과목으로 구성되어있고 책의 끝부분에 필수암기공식이 있는데 거기에 문제가 함께 수록되어있어 응용하기에 좋다. 그리고 최종모의고사가 낱권으로 실려있어서 실제로 시험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

그래도 또 하나의 지식을 얻었다. 금융투자분석사가 어떤 공부를 하고 또 무엇을 필요로하는지 그 직업군에 대해서 새롭게 알게 되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