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의 법칙
심길후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17년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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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비법 신기루의 법칙..​ 

 

 

 

 

 

 

세일즈비법 신기루의 법칙은 지난 10여년간 저자가 했던 일이다. 작은 실패가 하나둘씩 쌓이고 시도하려던

것들이 성취되지 못하는 경험이 쌓이고 쌓여 어깨를 짓누르며  "나는 할 수 없어" 는 패배감과 무력감에

빠져 있던 많은 사람들,그들에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방법이 잘못됐을 뿐이다." 라고 힘주어 말했다.

저자의 교육과 멘토링으로 성과를 얻은 이들에 대한 수많은 사례가 소개되어 있다.

 

신기루의 법칙 목차는 총 3파트로 구성되어 있고 파트안에 몇개의 챕터로 나뉘어져서 소개되어 있다.

1파트 - 신기루의 법칙 - 열망하는 성공을 현실로 재현하는 키워드.

2파트 - 신기루의 법칙 - 이것이 실전이다. - 세일즈 프로세스.

3파트 - 신기루의 법칙이라 가능했던 - 성공의 비밀과 그 사람들. 로 구성되어 있다.

 

 

 

 

 

 

 

신기루는 허상을 뜻한다고들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신기루는 빛의 굴절에 의한 반사 현상으로 눈

에는 직접 보이지 않으나 반드시 어딘가에 존재하는 것들을 우리 앞에 나타나게 해 준다.

성공을 원하는 우리가 가야 할 길을 우리 눈앞에 비춰주는 신기루..!!

그 신기루의 법칙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앞으로 더욱 번창해 나가길 바란다. 고 저자는 말한다.

 

성공을 꿈꾸는 이라면 대부분 닮고 싶은 누군가가 있다. 이를테면 롤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보통 회사에서 연말연시가 되면 이런 저런 행사를 하는데 그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올해의 무슨 상 수상자 발표이다. 이를테면 올해의 판매왕, 개척왕 같은 행사말이다.

그런데 이런 수상자들이 털어놓는 성공의 비결이 현실에서는 거의 소용이 없는 것이거나 아니면

특정한 개인에게나 가능하다는 문제가 있다. 그래서 들으나 마나 한 얘기가 되기 쉽상이다.

성공을 원하지만 계속되는 시도가 번번이 실패로 돌아가고 성과를 좀처럼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우선하던 일을 곰곰이 생각해봐야 한다. 지금 이 방향이 맞나? 이렇게 하는 게 효과적인가.?

 

 

 

 

 

 

 

"안녕하세요. 저는 어디 어디의 누구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이런 좋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 한번 해드릴까

해서 나왔습니다. 이 팜플렛을 보시면............" 이렇게 말을 이어갈 수라도 있으면 좋겠지만,

대부분의 경우 단박에 안 사요. 잡상인 출입 금지 안 보여요...? 나가세요."이런 취급 받기 일쑤다. 

하지만 신기루의 법칙에서 말하는 올바른 방법론은 이런 전통적인 갑을 관계를 뒤집으라고 주장한다.

 

마케팅이란 비즈니스맨이 "고객에게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비즈니스를 구매하는 것이다." 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생각을 바꾸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매출이 바뀌며 매출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지금 당신이 지닌 영업, 세일즈에 관한 생각을 조금씩만 바꿔보길 바란다.


 

 

 

 

 

 

 

무작위로 수집한 DB 1만 명보다 정보 로볼 등을 제공하며 수집된 1천 명의 DB가  더 효과적이고 외부 강연을

통해서 모은 100명의 DB 가 더 높은 효과를 보인다. 나를 전문가로 인정하고 있다는 것,

즉, 멘토 포지셔닝이 그만큼 위력적이라고 경험하게 된다.

판매하든 무엇을 하든 해당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는다면 일반적인 사람들은 누릴 수 없는 다양한 가능성과

기회가 생긴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무엇보다도 내가 멘토에 걸맞은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널리

알려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사회와 대중들로부터 인정받아야 한다. 모양, 기능, 가격까지 비슷한 상품이 있어도

잘 팔리고 많이 팔려야 좋은 상품인 것처럼, 상대방이 전문가로 인정해줄 때 진정한 전문가이다.

 

모든 비즈니스는 시스템이다. 셀프 어프로칭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상담이나 구매 요청을 할 수 있도록 만드는

여러 도구와 시스템이다. 멘토 포지셔닝이라는 행위 자체가 나의 전문성을 인정하고 먼저 연락이 올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셀프 어프로칭은 멘토 포지셔닝과 한 묶음으로 생각하고 미리 준비해야만 한다.

 

 

 

 

 

 

 

 

세일즈비법 신기루의 법칙의 저자는 사막에서 만나는 신기루처럼 "할 수 있다." 는 희망은 성공으로

이끌 수 있지만, 올바른 방향성이 없다면 헛된 희망으로 사막을 헤매다 죽음을 맞게 될 수도 있다고 말한다.

성공을 원하는 우리가 가야 할 길을 우리 눈앞에 비춰주는 신기루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면 누구라도

세일즈 고수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어떤 상황과 맞닥뜨려도

원래 가고자 하는 목표를 향해 방황하지 않고 정확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이정표가 되어주고자 한다.

신기루의 법칙에서는 그동안 비즈니스 멘토링 사업을 하면서 얻은 수많은 성공 사례 중 극히 일부를 잠시

소개해 놓았다. 역시 신기루의 법칙은 앞날이 캄캄해서 절망 속에 빠져 있거나 갈피를 잡지 못해서

시간을 헛되이 보내고, 불필요한 비용의 지출을 막지 못하는 두려움에 벌벌 떨며 조심하는 사람에게

"이렇게 하면 되는구나" 하는 희망과 대안을 제시해주는 최고의 비결이라고 자부한다.

신기루의 법칙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면 누구라도 세일즈의 고수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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