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도둑맞은 사람들에게
잭 캔필드 & 마크 빅터 한센 지음, 김재홍 옮김 / 슬로디미디어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하고 싶은 일들 꿈이 많은 사람들은 노력을 하는 과정을 통해서 자신의 성공의 길에 가까이 다가서지만 모든 사람들이 다 이렇게 꿈을 달성할수 있는 것은 아닐것이다. 오랫동안 자신의 가는 길을 통해서 세상에 많은 기회를 확인하면서 노력을 하고 있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언젠가는 생각했던 우리의 꿈들이 언젠가는 소박한 하루의 일사응로 바뀌어가는 경우가 많아지고 궁극적으로는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에 대한 고민이 머리속을 맴돈다. 마음속에 있는 의식과 잠재의식을 통해서 우리는 하루의 일상에서 자신의 목표에 대한 도전을 지속하고 있지만 위대한 생각을 통해서 위대한 결과를 낳을수 있는 생각에 대해서는 제대로 인식을 하지 못했던것 같은 생각이 든다. 

 내가 원하는 것들과 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내가 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좀 더 명확하게 생각을 해봐야 할 부분일것 같다. 미래에 우리가 어떠한 모습으로 살아가지는 모르는 부분이지만 분명하게 자신이 꿈꾸고 있는 미래를 마음속에 품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리마인드를 하고 손으로 직접 적어본다고 하면 자신에게도 더욱 마음에 상기되는 부분이 많이 있을 것이다. 


 책에서 소개를 해주고 있는 긍정적인 시각화를 통해서 조금 더 좋은 모습으로 발전될수 있는 부분을 만날수 있을것으로 기대가 된다. 자기에 대한 믿음이 강하게 유지가 된다고 하면 그것은 간결하지만 자신에게도 자존감을 높일수가 있다. 마음속에 이는 잠재의식속에서도 자리를 잡을수가 있을것이기 때문에 내가 할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성공에 대한 확신을 줄수 있도록 노력하면 변화되는 자신의 모습을 볼수가 있을것이다. 

 궁극적으로 풍요를 행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서 우리가 부를 이룰수 있는 다양한 단계를 통해서 자신의 경험담을 생각해본다고 하면 자신이 채워아갸 할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포인트를 잘 잡을수가 있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은 우리의 정신을 맑게 하고 행동에 대해서도 조금 더 적극적으로 할수있는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에 건강한 마인드를 수양할수 있는 부분을 통해서 꿈을 향해서 조금 더 잘 도전할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