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라이크 Daily Like -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이지혜의 패션 컬러링북
이지혜 지음 / 소울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러링북에 대해서는 많이 나오고 있어서 요즘 처럼 혼자만에 힐링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정말 좋은 부분인거 같아요. 패션 컬러링북이라고 해서 일반 적인 부분과 어떻게 다른지 궁금 했는데 패션에 관심있는 분들이나 아이들에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양한 디자인들이 들어 있어서 더욱 색을 입히는데 재미를 추구할 수 있을 것 같답니다.

 

한정으로 들어 있는 엽서는 정말 기념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엽서로 예쁘게 꾸며서 좋아하는 이들에게 글과 함께 선물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여자 아이들이나 어른들도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에 대한 것들이 그림으로 만날 수 있어요. 색도 칠하는 것도 색을 입힐 수 있는 다양한 것도 있지만 오래된 화장품으로도 할 수 있돌고 한것으은 새로운 재미를 선사 하는 것 같다. 발랄한 옷과 바캉스에서 나올 수 있는 다양한 수영복, 잠옷, 악세서리등 다양한 것을 나만에 디자인 색으로 입히면서 나만에 컬러링북을 완성해 나아가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요즘 처럼 추워서 나가기 힘든 시기에는 이만한 친구가 없을 것 처럼 말이다. 남자친구와 함께 입은 커풀룩도 나오니 아이와 재미있게 색을 입힌답니다. 그리고 아이만에 컬러를 입히는 방식과 나의 컬러 방법을 서로 비교하면서 자신만에 그림을 재미있게 완성한답니다. 아이는 확실이 다양한 색을 사용해서 하니 어른과의 컬러와 다르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컬러를 입히는 것인데 다양한 컬러를 입히려고 하는 것은 아이를 따라가지 못하겠더라구요. 아이와 다양한 패션 그림을 만나면서 조금은 나만에 개성을 알아가는 재미있는 시간과 다양한 색을 만나면서 마음의 힐링도 되는 재미있는 디자인 시간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잠시 동심으로로 다양한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와 더욱 많은 것을 꾸미는 시간을 가지면서 즐겨보려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