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1 - 신비한 요정의 비밀을 찾아 판타지 세계로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1
테아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좋아하던 시리즈 였는데 남자아이들 모험심을 이루려고 하는 것이 조금은 많았어요. 그래서 여아인 우리 아이는 이야기는 좋아 했지만 그래도 여자 아이 내용도 있으면 했지요. 그것도 요정들의 이야기로 나오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제로니모의 새로운 이야기 시리즈가 되어 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말이지요. 여아들이 반할 수 있는 표지부터 정말 눈에 확띄는거 같아요. 그래서 인지 더욱 눈길이 가네요.

테아가 교수라니 그 동안 이야기를 읽어 봤던 것과는 다르게 테아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한답니다. 윌국장에게온 편지 비밀편지 내용은 정말 흥미로워요. 일곱장미 탐사국은 무엇인지 궁금 하게 말이지요. 드디어 이 신비한 모임들에 대해서 궁금증을 알려주는 부분이 바로 나온답니다. 신비한이야기 연구소 ISI 일급비밀연구소, 일곱장미 탐사국등 다양하게 나오고 테아가 하는 테아시스터즈 제자들과 하는 모임이라니 테아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테아는 혼자서 아일랜드로 떠나게 된답니다. 혼자 떠난 테아를 걱정하는 제자들 그들에게도 윌국장에 연락에 일곱장미 비밀 장소로 간답니다. 그리고 그 곳에서 자신들에 통행증도 만든다. 크리스털 장미 목걸이 그리고 국장과 함께 제자들은 에린 세계의 위험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 새로운 공간으로 간답니다. 우리가 사는 세계가 아닌 요정들의 세계 정말 호기심을 갖도록 한답니다. 테아와 제자들 그리고 윌 국장 을 따라서 에린세계에서 일어난 일들을 알아보면서 차근히 알아보면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답니다. 아이가 다양한 모험을 책속에서 해 볼 수 있게 말이지요. 요정들의 판타지 여행은 아이에게 새로운 기분을 안겨줘요. 그리고 에린에 대해서 알아 볼수 있는 다양한 것들도 나와서 다양하게 읽어 보는 재미도 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