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애플호롱의 아이를 위한 손그림
애플호롱 지음 / 시대인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손그림은 아이에게 가장 좋은 친구이자 놀이 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솜시가 별루라 어떻게 놀아 줘야 하나 걱정 했는데 이렇게 자세히 손그림을 배울 수 있으니 더욱이 아이와 함께 그림 그리는 시간을 재미있게 만들어 갈 수 있는 것 같다는 마음이 드는 것은 딸아이를 둔 엄마라면 더욱 공감하는 부분일 것이랍니다. 다양한 동물, 식물, 사람들 까지 다양한 것으로 귀여운 이미지들이 눈길을 끄는 것은 아이와 함께 즐기게 되는 것 같답니다.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공주 드레스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요. 로코코, 바로크 등 다양한 시대에 나타나는 의상들을 만나면서 시대를 이해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는 것이랍니다. 그리도 각국에 나라 의상도 만날 수 있어요. 세계각국을 만나는 기분도 낼 수 있으니 말이지요. 드레스는 따라 하면서 그리니 더욱 아름다운 드레스로 완성을 하는 것 같아요.
귀여운 동물들 과일 그림은 잘 그리는 것은 어려움이 조금은 있는데 이렇게 귀여움까지 겸비하면서 그릴 수 있도록 그리는 순서를 따라 할 수 있도록 한답니다. 깜찍함에 아이와 함께 그리는 재미는 날로 더해 줄 수 있는 것은 더욱 좋답니다. 다양한 그림에 사용을 하면서 여러가지로 손그림을 응요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이는 다양히 그리면서 색도 여러가지로 적용할 수 있으니 색감도 배운답니다.
아이가 열심히 손그림을 보면서 배운답니다. 다양한 동물을 좋아하는 울 공주 열심히 이것 저것 그리면서 손그림 연습을 한것 이랍니다. 너무 귀여워서 아깝다는 말을 하면서 말이지요. 학창시절로 돌아간 기분을 들게하는 손그림 배우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와 추운 겨울 집에서 열심히 손그림 실력을 올리고 싶어지네요. 딸과 좋은 추억에 한페이지를 만들어간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