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cks Story Reading 70 Level 3 (Student Book + Workbook + eBook) - Primary G1-G2(초등초급) Bricks Story Reading
Benjamin Schultze 외 지음 / 사회평론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년이 올라가면서 가장 중요하게 하게 되는 과목이 영어일꺼에요. 영어는 매일 해도 잘 안되는 과목이고 말이지요. 주제별로 아이에게 다양한 영어 단원와 문장들로 영어와 친해 질 수 있는 내용이라 그런지 더욱 아이와 함께 영어하는 시간을 즐기면서 할 수 있으면서 스스로 할 수 있는 영어 공부가 되어 줄것 같답니다. CD도 들어 있어서 아이가 원어민 발음을 따라 하기에 적당하고 게속 따라 하는 방식으로 영어를 하면 듣기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니 말이지요.

스토리북에서는 주제별로 나온답니다. 간단한 퀴즈내용도 있어서 아이가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잠시 잊고 영어를 할 수 있게 말이지요. 주제에 맞는 문장들을 핵심단어를 체크하면서 볼 수 있게 했답니다. 문장돠 핵심 단어를 함께 보여주니 정말 익히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그런것에 좋은것 같아요. 단어장에 따라 체크하면서 문장에 어떻게 사용되는 것을 배우니 더욱 단어를 익히기 좋은 듯해요. 주제를 통한 스토리를 듣고 그 스토리에 통하여 문제를 연결해준답니다. 문제에는 스토리 안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을 다시 반복하도록 해준답니다. 그런 것에 좋아요. 영어는 반복이 중요하니 말이에요. 원어민 발음으로 자주 들어주니 더욱 반복적 학습을 유도해준답니다.  

스토리북이외에 워크북이 한권더 있답니다. 주제별 문제를 푸는 것과 같은 문제들이 다양하게 등장해준답니다. 문장을 만드는 문제나 연결해서 문장을 만드는 등 다양하게 말이지요. 워크북으로 마무리를 하면 한 단원을 완벽하게 이해 할 수 있겠더라구요. 영어는 시작이 힘들지 시작하면 술술 하는 것 같아요.

 

영어를 듣고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기가 쓰고 익히는 것도 중요한것 같아요. 아이가 혼자서 스스로 영어학습을 하는 것은 정말 좋아요. 듣고 주제를 이해 하면서 말이지요. 단어를 체크하면서 문자에 있는 단어를 보면서 해석도 하면서 말이지요. 방학동안 영어를 조금은 한발 앞서서 나아가는 기분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