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 My Town 어느 멋진 하루 Around 어라운드 컬러링북 2
강혜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힐링을 위해서 그림과 함께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컬러링북이라고 많이 나오는데 어른들 용으로는 별루 없없는데 이렇게 소녀에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내용에 그림들이 정말 좋더라구요. 우리 생활속 내용을 그림에 적용해서 말이지요. 하루 종일 우리 동네 풍경을 그림으로 나온답니다. 그 동안 그냥 지나 치던 모습들이 그림으로 탄생하니 새로운 기분으로 받아 들려 진다는 접이 좋더라구요. 그런 부분에서  감성에 많이 매마른 느낌에서 감성적인 감성으로 들어 갈 듯해요.  다양한 섬세한 그림들이 등장한답니다. 누구에게나 한번쯤은 지나 쳤을 듯한 배경들관 사람들이 나타나요. 우리동네에 전반적인 풍경과 가게마다에 특징이 나오는 그림들까지 말이지요. 옷가게는 특히 다양한 무늬의 천들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무늬들이 다양해서 말이지요.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만은 길거리 등은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지나 다니다니 대단하지요. 내가 다니던 길에도 이런 사람들이 있겠지요. 다양한 색으로 만나는 동네 이야기 정말 색다르답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다니는 느낌으로 하나하나 색을 입히는 기분은 나름 힐링을 준답니다. 매일이 바쁜 생활에 한페이지를 새롭게 만들어 준답니다.

 

저와 함께 즐거운 하루에 푹빠지진 우리 아이 소녀에 감성에 정말 어울리는 그림들이 아이에 눈에도 새로우면서 좋은 가봐요. 내용중에는 예전에 해봤던 종이 인형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경험도 선사해 준답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힐링에 시간도 나름 좋은 부분을 안겨주더라구요. 흑백에 그림에 각각에 색을 입히면서 나만에 그림으로 완성하면서 나만에 인형으로도 만들어지고 말이지요. 나만에 시간도 만들 수 있는 그림들과에 시간 정말 좋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