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 위인전이 이렇게 다양한 인물들이 있는것에 놀라면서 아이들이 여러 명에 위인들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로 아이들과 위인전을 접하니 정말 아이들과 즐기는 책보는 시간을 만들고 있답니다.
샤넬은 요즘에도 유명한 패션에 선도자로 알려진거로 알고 있는데 위인전으로 만드니 새로이 보는더라구요. 옷에 관심이 많은 우리 아이가 읽어 보고 싶어 하기에 샤넬이라는 분에 관해서 알아보았답니다. 샤넬은 어린시절을 힘들게 보냈답니다. 아버지가 장사를 하면서 돌아다니기에 어머니와 살았지만 어머니에 사망으로 아이들은 뿔뿔이 헤어지고 고아원으로 가게 되었답니다. 이처럼 슬픈 어린 시절을 보낸 샤넬이랍니다.
이런 샤넬은 여행도중 만나게된 아서라는 남자와 금방친해지면서 자신에 이야기를 하게 되지요. 가수가 되고 싶지만 능력이 부족하다는 말을 하면서 말이지요. 하지만 아서는 샤넬이 멋진 디자이너가 될꺼라는 생각을 하면서 샤넬을 도와준답니다. 그러면서 디자이너에 발을 내딛게 되는 샤넬이랍니다. 샤넬에 디자인은 많은 호응을 얻으면서 정말 장사를 잘해 나가지요. 새로운 디자인에 여자들이 정말 좋아 해서 말이지요.
모자를 하다가 패션에 도전을 한답니다.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드레스 처럼 불편한 옷이 아니라 편하면서 실용성을 갖은 옷으로 변화를 하는 사람들이랍니다. 샤넬에 디자인은 정말 새로웠기에 사람들도 그것에 반한 듯했답니다. 그리고 발목을 들어내는 저지 드레스로 드레스를 간편하게 만들기 시작하는 샤넬이랍니다.
이처럼 디자인을 선도 하는 샤넬 디자인을 넘어서 이번에는 향수에 까지 발을 내딛는 샤넬 이것이 샤넬이 발표한 샤넬 넘버5랍니다. 현재까지도 사랑을 받는 향수라고 하니 저처럼 향수에 관심이 없어도 한번 접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샤넬은 이렇게 많은 디자인과 사람들에 옷을 변화시키고 조용히 잠이 들지요. 샤넬이 남기 디자인을 하나하나 접하니 정말 실용성과 아름다움 모두를 두루 갖추는 옷이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보면서 정말 많이 놀랐지요. 아이도 샤넬이라는 사람이 외국인이지만 멋진옷을 만드는 좋은 사람이라는 것은 알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