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 공룡 - 뜯어서 붙이면 입체 장난감 완성 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시리즈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김덕기 그림 / 삼성출판사 / 2013년 6월
평점 :
품절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소근육 발달에 좋은 만들기 특히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부분이랍니다. 공룡만들기 아이들이 어렵지 않을까 조금은 고민을 하겠더라구요.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답니다. 작지만 아이들이 알아 볼 수 있는 공룡 종류가 다양 하더라구요. 아이들도 공룡을 자신에 손으로 만든다는 생각에 좋아 했어요.

 

공룡들이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우리 딸아이가 좋아하는 초식 공룡 디플로도쿠스 랍니다. 색도 핑크색이라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모사사우루스는 바다에 사는 공룡이랍니다. 무섭게 생겼지만 색이 예쁘지요.공룡이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자세히 그림으로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스스로 해도 될 듯 하더라구요. 그림을 보면서 하나 하나 자신에 힘으로 하는 것도 좋은 듯해요.

아이들이 쉽게 뗄수 있는 공룡들이랍니다. 종이지만 아이들이 할 수 있도록 쉽게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들도 다양한 공룡들이 그림판 처럼 되어 있어서 더욱 신기해 했답니다. 공룡이 이렇게 다양한지 아이들과 놀라면서 말이지요. 정말 색도 다양하고 눈이 즐겁더라구요. 공룡을 만들면서 아이들에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큰아이와 작은아이 정말 열심히 만들더라구요. 차근히 만들라고 했지만 얼마나 신나게 만들던지 정말 대단한 집중력을 발휘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이렇게 집중하는 모습에 놀랍니다. 아이들도 자신들이 하고 싶은 일에는 어른들 처럼 집중하는 것을 알겠더라구요.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세심하게 고르면서 공룡을 만드는 우리 아이 모습 정말 기특했어요. 공룡과 만들기를 하면 이 공룡이 어느 시대에 살았는지 초식인지 육식인지를 알아보면서 공룡 탐구 시간도 만들 수 있었답니다.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요즘 추울때 딱!!! ㅋ

추운 날씨 나가지 못해서 안타까워 했는데 아이들 만들기 시간과 공룡 공부 시간을 만들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