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신영어동요 - 손 놀이 + 리듬 놀이 + 몸 놀이, 사운드북 ㅣ 삼성출판사 사운드북 시리즈 10
홍유정.신유진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1월
평점 :
절판
음악을 좋아하는 막내 아들 녀석이 제일 좋아 하더라구요. 영어동요 가끔 들려 주긴 햇지만 율동과 함께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영어는 처음 접하는 듯했어요. 정말 즐겁 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그림과 함께 율동이 가득 가득 들어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연령을 상관하지 않고 좋아 해요. 다양한 음악 버튼이 있어서 아이들이 책에 페이지 그림에 맞추워서 버튼을 누르면 즐거운 영어 동요가 나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손바닥 모양에 리듬 버튼이 있는데 귀여운 소리가 많이 들어 잇더라구요. 위여운 방귀 소리에 아이들과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손가락 동요. 거미 동요등 아이들이 평소 잘 알던 동요를 영어로 나오는데 정말 듣기에 귀에 쏙쏙 들어오드라구요. 귀여운 율동도 함꼐하니 아이들이 심심한 영어동요가 아니라 즐거운 영어 동요를 즐기는듯 하더라구요. 옆에서 엄마가 함께 해주지 않아도 아이들이 스스로 하니 즐거운 듯하더라구요. 8가지에 동요가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돌아가면서 동요를 들으니 좋은 듯해요.그림이 선명해서 아이들에 눈이 즐거운듯 하더라구요.
작은 아이들이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막내아이는 처음으로 영어 동요를 듣는듯한 표전으로 신이나서 버튼을 이것저것 누르는데 정신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아이가 즐거운 리듬을 타면서 영어를 따라하는데 놀라웠답니다. 아이들이 동요를 이렇게 즐겁게 즐긴다면 영어도 친하게 지내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아이들과 영어동요를 자주 접하면서 율동도 같이 배워서 할까 싶더라구요. 아이들이 서로 동요 관심을 보여 주어서 기쁘게 보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