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영어 Set 3 : 좋은 친구들 - First English with Poli Set 3
A List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우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폴리를 영어로 함께 공부 할 수 있는 내용이라서 정말 좋은 듯해요. 아이들이 폴리내용은 거의 알고 있는데 이런 내용을 인용하여 아이들에게 첫영어를 쉽게 시작 할 수 있도록 해주니 말이지요. 영어책 4권, 스티커, 벽에붙이는 벽보그림 2장, 미니빔이 들어 있더라구요. 평소 접하던 영어 교재와는 확연히 다른 점이 있다는 걸 느끼겠더라구요. 미니 빔은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했던 부분이에요. 폴리 친구들이 어두운 방안 벽에 나타나면서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데 밤마다 불끄고 미니빔 해달라고 조랄서 한참씩 고생을 했지만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를 접하는 듯해 보여서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영어를 이렇게 즐겁게 하다니 놀라움이 대단했지요.
4권에 영어 내용에는 폴리 친구들에 이야기로 가득 하더라구요. 간단하게 로이와 헬리, 스프키, 교통안전에 관한 이야기를 영어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는데 간단 간단한 문장으로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더라구요. 오디오로 듣기를 같이 하면서 반복적으로 읽어 주니 아이들 끼리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더라구요. 내용과 함께 스티커 활동을 할 수 있응 부분도 있는데 아이들이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부분중 하나 인듯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스티커를 많이 좋아하는데 영어를 즐겁게 하고나서 스티커로 자기활동 부분을 정리하니 정말 좋은 부분인듯 하더라구요.
스티커에 색깔도 선명하면서 다양한 것이 좋더라구요. 학습을 하고서 학습한 스티커도 붙이니 매일매일 붙이려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기특하더라구요.
큰아이와 작은아이들이 폴리로 영어 공부를 하는데 큰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로이 부분이더라구요. 로이에 대해서 영어로 배우면서 배운후에는 그내용을 노래로 반복해서 부르니 아이가 입안에서 계속 맴도는지 따라하는데 엄마 이거 재미있다하는 말에 뿌듯하더라구요. 작은 아이들은 큰아이가 따라하는 모습에 같이 하더라구요. 학습후에는 스티커 학습도 아이들이 같이 해 보았답니다. 스티커 부분이 조금 밖에 없어서 서로 돌아가면서 해서 조금은 아쉬워 하는 부분중 하나 랍니다. 그래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이쁘더라구요. 내용을 순서대로 한번에 다본후 아이들은 계속 계속 틀어 달라고 해서 아이들이 놀고 있는 중간에도 오디오에서는 폴리에 영어내용이 계속 흘러 나오게 해주 었답니다. 지금은 틀어주지 않아도 책을 보면서 자기들끼리 영어를 조금씩 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자주 영어와 친근하도 해주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