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꽃의 숨소리 (낭독 + 음악 CD 2장) - 강성연이 들려주는 그림책 태담태교
강성연 글, 김가온 사진 / 꽃숨 / 2012년 12월
평점 :
그림책으로 태교를 한다니 정말 아이와 엄마에게 정말 좋을 듯해요. 게다가 배우 강성연씨 음성이 들리니 다정한 목소리에 감동이 전해 지는 듯하더라구요. 재즈피아니스트 연주까지 정말 엄마와 아기를 생각한 내용인듯해서 저절로 태교가 될 듯하더라구요.
편한 그림책에 내용을 아기에게 잔잔한 음성으로 들려주는 것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처음 태교때는 클래식 듣는게 제일 좋다고해서 했는데 도움은 됐지만 듣기가 힘들때도 있더라구요. 이건 그러지 않고 음성과 음악을 같이 할 수 있으니 임산부들에게 좋더라구요.
내용에 귀여운 그림들과 이야기들이 가득해서 편한히 누워서 엄마가 읽다가 밤에는 아빠가 배에 손대고 읽어 주는것도 좋을 듯하겠더라구요. 많은 이야기를 들으면서 아기를 기다리는 것도 새로운 즐거움이 되게 해주는 태교 정말 행복 할 듯하더라구요.
엄마가 잠을 자면서도 잔잔하게 틀어서 듣는 것도 아기에게 좋을 듣햇어요. 우리아이들도 틀어주니 꼭 이야기를 듣드시 조용히 경청하는 모습에 배안에 있는 아기에게 들려주면 정말 아이도 좋아 하겠구나 하는 생각에 이세상 모든 아이있는 엄마가 들었으면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