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iku 자동차 색칠놀이 - siku 공식 색칠놀이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12년 9월
평점 :
품절
막내 아들이 워낙에 자동차를 좋아해서 항상 자동차를 끼고 살아서 한번쯤 자동차 색칠하는 책을 하나쯤 해줘야지 했는데 정말 우리 아이에게 딱만는 구성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도 구성 되어 있고 색칠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차들까지 정말 좋네요. 어린이집에서 돌아온 아이 엄마 보다 이걸 보고 우와 함성을 지르 더라구요. 차에 밀린 기분 정말 우울 했답니다.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니 그걸로 좋더라구요.
씻자마자 색칠을 하겟다고 앉자서 집중을 하는데 옆에서 형이랑 누나가 공부 중인데 떠들지도 않고 얼마나 조용히 색을 칠하던지 놀라웠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소방차를 보고 서로 자기들꺼 한다고 얼마나 날리던지 그리들 차가 좋은지 심히 궁금하더라구요. 한창 그럴 나이라 그런 거 겟지 하고 말았답니다. 형아가 알려 주는데로 차 이름을 잘도 따라하는 막내아들 귀여 웠답니다.
트랙터는 처음 본느지 이게 뭐냐고 어디에 사용하는 차냐고 질문이 얼마나 쏟아 지던지 한참 혼났답니다. 다양한 차들이 나와도 차들이 어디에 사용되는지를 자꾸 질문을 하니깐 저역시 이차가 어디에서 봤는데 하는 생각하면서 보게 되드라구요. 차가 많은 책은 아빠와 함께보면 부자들간에 소통이 될 듯하다는 생각을 들게 하더라구요. 아들들이여기나온 이쁜 스포츠카를 나중에 사준다는 말에 얼마나 흐믓하던지 좋았어요.
색칠하는 자동차들도 있지만 아이들이 숨은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는 부분도 들어 있더라구요. 어렵지 않아서 아이가 쉽게 찾는데 얼마나 대단하던지 숨은 그림 찾기를 하면서도 자꾸만 이차는 뭐야 하는 질문이 계속 되더라구요. 저녁내내 차와에 한판 씨름을 했답니다. 아이들과 자주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아서 같이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을 꺼라는 생각을 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