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래픽 퍼즐 세트 (한글 + 알파벳 + 숫자)
아메바 편집부 엮음 / 아메바 / 2012년 6월
평점 :
품절
우리 아이들은 퍼즐을 참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새로운 퍼즐은 정말 새롭네요. 아이들이 그동안은 자기들이 좋아하는 만화를 주제로한 퍼즐을 주로 하거나 했는데 이것은 아이들에게 퍼즐을 하면서 여러가지를 익힐 수 있도록 해놓은 퍼즐이라서인지 새로운 느낌이네요. 색깔도 선명해서 아이들에게 너무 좋더라구요. 동물, 바다 생물, 생활 속에서 볼 수 있는 그림으로 퍼즐을 구성했더라구요. 얼마나 친숙한 그림이 많던지 좋았답니다. 퍼즐은 정리도 쉽지가 않은데 맞춘다음은 서랍식으로된 상자안에 넣을 수 있어서 정리도 편리하고 어디든지 가지고 다니기 쉬울 듯하더라구요. 깔끔한 색에 디자인도 심풀해서 퍼즐 상자가 정말 새련됐답니다.
3가지 퍼즐이 다양한 것도 잇지만 아이들에게 숫자, 영어, 한글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해놓았더라구요. 보통 퍼즐은 퍼즐만을 위주로 아이들에게 다가 오는데 이것은 아이들에게 익숙한 동물들과 함께 공부로 이어 질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퍼즐만 한다기 보다는 여러가지 학습을 병행 한다고 볼 수 있을 듯 하더라구요. 이거 하나면 아이들이 즐겁게 몇 시간 지낼 수 있을 듯했답니다.
그날 그날 새로운 퍼즐을 만나는것도 좋을 듯하더라구요. 매일매일 새로운 퍼즐을 만나면서 퍼즐 뒤편에 있는 영어,숫자, 한글을 보면서 한가지씩 익히는 재미도 좋을 듯하구요. 알파벳 및 부분에는 단어도 조금씩 있고 알파벳을 익히면서 단어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으니 좋은거 같더라구요. 검은 글자만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귀여운 그림도 같이 있으니 아이들이 지루해 하지 않을 듯했답니다.
퍼즐로 아이들에 두뇌 발달 도움도 받고 아이들에 소근육 발달에도 좋으니 아이들과 자주 퍼즐 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