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랜드마크 엽서북 - 손 안에 펼쳐지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처럼 더위가 기승을 할때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을 찾게 되는데 아이들이 하던 스티커북을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세계유명 유적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그림들을 만나면서 집에서 여행을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더위와 싸우는 지헤로운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한답니다. 그런 부분에서 다양한 그림을 이렇게 만나는 것도 새로운 기분을 만들어 주니 새로운 활력소가 필요한 현대인들에 호기심에도 딱인듯 한답니다.   

 

정말 엄청난 양의 스티커 엽서를 만날 수 있답니다. 그림에 내마음대로 붙이는 것은 아니고 숫자를 찾아가면서 섬세한 작업을 오랜만에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준답니다. 도안이 있어서 그런지 어려움 없이 차근히 따라 갈 수 있답니다. 집중도도 올릴 수 있으니 가족이 함께 하나씩 도안을 선택해서 시합도하면 좋은 시간을 만들어 줄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스핑크스, 광화문, 타지마할, 파르테논 신전 등 정말 이름만 들으면 다양한 유적을 내 손에서 스티커 엽서로 만들어 진다는 재미를 준답니다. 유적지를 완성해 가면서 그곳에 대한 호기심도 생기니 당장은 여행을 못가더라도 검색을 하면서 그곳에 다양한 것을 알아보는것도 좋은 공부가 되어 줄것 같답니다. 모른고 있던 이름도 알아가니 더욱 재미도 있고 말이지요. 나만에 스티커 엽서이니 더욱 만드는 손길도 정성을 다하면서 할 수 있으니 시간도 술술 잘 가준답니다. 더운 날씨 시원한 곳에서 차분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듯해서 좋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