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시황도 웃게 할 100세 건강 비법 - 진단되지 않은 질병·피로·노화방지에 좋은 분자교정주사
홍성재 지음 / 맑은생각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홍성재 저자의 100세 건강 비법은 분자교정의학을 통한 치료법으로 각 영양소(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황산화제)가 개인의 몸 상태나 컨디션에 맞게 처방하여 세포의 기능을 바로 잡아주는 처방법이다. 누구나 오래 살기를 원하지만 오래 살아도 건강하게 오래 살아야 하고 비참하고 추한 모습을 보여주기를 원하지는 않는다. 건강은 건강 했을 때 지켜야만 그 효능을 발휘 할 수 있고 이미 쇠퇴 해진 상태에서는 회복이 가능하다 하더라도 예전처럼의 건강을 되찾기는 힘이 드는 부분이 상당히 많다.


술과 담배는 활성산소를 증가시킨다.

사람의 간은 500가지도 넘는 일을 하며 1천 가지 이상의 효소를 생산하고 몸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화학반응에 관여한다. 간이 정상적인 활동을 하려면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져야 하며 간 세포의 충분한 산소와 영양이 공급되어야 한다.

황산화제는 활성산소의 공격을 방어하는 역할을 하는데 황산화제의 강력한 음식으로는 토마토, 마늘, 녹차, 시금치, 적포도주, 연어, 브로콜리, 견과류, 귀리, 블루베리가 있다.

L-아르기닌은 혈관을 젊게 만들어주는 단백질의 기본단위로서 고기, 생선, 두부, 계란흰자다. 비타민 C는 면역력을 증가 시킨다. 요즘에는 영양제로 비타민 C를 흔하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 대표적인 음식이 녹차이다. 글루타치온은 독성을 중화시켜 장이나 신장을 통해 배출하게 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강력한 해독제이자 면역력을 강하게 만들어준다.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명태이다. 규칙적인 운동은 현대판의 불로초라고 불릴 정도로 심혈관계를 튼튼하게 해주며 노화억제 뿐만 아니라 면역력에도 큰 작용을 한다.

기본에 충실하고 면역력을 좋게 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분자교정의학은 노화방지에 큰 효과가 있다. 분자교정의학은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생체기능을 회복시켜주는 학문이다. 그런 학문을 통해 독성물질을 해독, 활성산소 감소, 면역기능강화를 주사로 주입한다.

집중력 장애, 인후통, 두통, 수면장애, 임파절의 압통, 관절통, 근육통, 권태감

평소에 균형 잡힌 운동과 식사는 기본사항 중에 기본이며 편안하고 안정된 마음이야 말로 절대 건강 지킴이의 기본이다.

이 책은 나이를 알아 볼 수 있는 노화를 방지하고 진단되지 않은 만성질병이나 난치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책이다.

책 중간 중간에 어려운 단어들과 모르는 성분에 대한 내용들이 빼곡이 나와 있지만 저자는 쉽게 풀이해서 독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