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Zone 잉글리시 존 문장 2 (스프링) 아이즐북스 말문트기 시리즈 3
책아책아! 영어 콘텐츠 연구소 지음, 리처드 패니어 감수 / 아이즐북스 / 2009년 3월
평점 :
절판


잉글리시 존 문장2

 

우와! 이 책 참 좋아요.

집안 곳곳 언제 어디서든 잉글리시 존~

아이들과 집에서 날마다 조금씩 쪼금씨익 영어 공부를 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자연 나는 이렇게 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나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 더 효과적인 방법, 재미있게 할 수는 없을까, 어떤 책으로 하면 좋을까 눈길이 가고 기웃거리게 되더군요.

여기저기 주워들은 풍월은 있어 아이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 노출하고, 자연스럽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들어 알고 있었었지요.

엄마 손으로 컬러 프린트를 하고 코팅도 해서 여기저기 붙여두면 좋겠는데 손도 많이 가고 시간도 많이 들더라구요. 집에 코팅기는 없어서 그냥 얇은 종이로 출력해서 여기 저기 테이프로 저 나름대로 단단하게 붙여두었는데 막둥이가 떼버리기도 해서 야단치기도 했었는데 잉글리시 존을 활용하면서부터는 그런 일(떼고 야단치는)이 확 줄었네요.

색상이 선명하고 종이 재질이 코팅이 되어 있어 잘 찢어지지도 않구요,

집안 여기 저기 붙여 놓고 지나칠 때마다 물건 쓸 일 있을 때마다 가리키며 이야기해주니 자연 반복이 되면서 아이들이 하나씩 둘씩 알게 되더라구요.

우리 막둥이는 혀짧은 소리로 해댑니다. ㅋㅋ

청소기에 붙여 놓고 청소 할 때 What a mess! Open the window. Can you help me? Can you vacuum?

모두 함께 모여 저녁 먹을 때 뜨거운 찌게 냄비를 내려 놓고 Don't touch! Watch out! Be careful! It's hot!

다양하게 쓰이는 것은 물론이구요, 이럴 때 이런 말을 영어로 해주어야지 하는데 떠오르지 않아 안타깝게 지나갔던 것들을 되찾을 수 있었어요.

엄마에게도 도움이 엄청 많이 되구요,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문장을 익힐 수 있어요.

정말 정말 괜찮은 책이에요. 자알 활용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