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에듀윌 피부 미용사 필기 : 1주끝장 - NCS학습모듈기반최신기출반영
이성내, 문연숙, 문한나 지음 / 에듀윌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00자격증 시험을 보았을 때도 에듀윌에서 출간한 책으로 시험을 보았다. 그 때 생각에도 좋았지만 이 책을 보고도 필기 시험을 보면 합격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다양하고 선명한 칼러의 사진들을 보면 공부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기까지 한다. 사실 미용과 관련하여서는 일반인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분야고 필기보다는 실기가 있기에 선뜻 나서서 자격증을 취득하겠다고 하기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 책자를 보고 조금씩 조금씩 공부해 나간다면 합격하지 않을까 한다.

 

책 구성을 보자.

가장 앞쪽엔 필기 1주 끝장 ‘4시간 만에 자동암기특강자료가 나와 있다. 핵심위주의 이론이 나열되어 있고 바로 풀어볼 수 있게 문제가 몇 개 나와있어서 바로 나의 이해상태를 평가해 볼수 있어서 좋았다.

피부 재료,도구(가나다순)가 사진과 함께 재료/도구명이 명시되어 있어서 실제로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도록 하였다. 또한 과제별 피부재료/도구도 사진과 함께 재료/도구명이 명시되어 있어서 시험을 볼 때 많이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다.

시험원서접수부터 학습법, 합격플랜 & 차례 순으로 소개하고 있고 차례에는 출제비중을 % 단위로 나타내주어서 중요도를 쉽게 알수 있게 하였다. 각 단원별로 핵심 키포인트를 짚어주고 출제예상문제를 수록하여 이론공부와 평가를 바로바로 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에듀윌만의 특별문제. , ‘최신 기출문제인 비공개 기출 복원문제가 총 6회분이 수록되어 있어서 실제 시험에서 유용하게 쓰이도록 하였다. 어떤 공부할 때도 그렇지만 수험서에서 가장 선호하는 것이 문제 옆에 해설이 나오면 시험 준비시간을 줄일 수 있고 출제 경향도 알수 있어서 좋은데 꼭 그렇게 해 놓아서 너무 좋았다.

 

누구나 원하는 스타일의 수험서는 있기 마련이다. 그렇지만 나는 에듀윌의 책자로 자격증을 딴 바 있고 또 평소부터 미용에 대한 관심이 있었던지라 이 책을 본 순간 잘 준비하면 꼭 합격할 것이라는 믿음이 생긴다. 많은 자격증 관련 수험서가 있겠지만 또 수험서를 보는 눈도 다 다르겠지만 만약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이 책 ’2024 에듀윌 피부 미용사 필기로 준비하기를 강력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