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앞을 바라보는 방법과

그 속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가늠해 보고 싶다. 그리고 조금 더 나아가 계획을 하고 충분히 도달할 수 있는 목표를 정해 수정하고 수정해서 그 목표에 도달하고 싶다!

 

 

 

 

기획의 정석

임팩트를 지니고 있는 전략 기획은 이론적인 면보다는 실제로 적용이 가능한 것이어야 할 것이다. 다양하게 생각을 하고 담당을 하면서 그 실제에 대해 노하우를 알게 된다면 그 어떤 것보다도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기획은 정석은 이러한 여러가지 면들에서 보면 실제로 이 책을 보면서 그녀만의 노하우를 조금씩 알아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필요 속도 탐욕

성공하는 사람들과 실패한 사람들에 대한 법칙이 존재하는 것 같다. 이 책은 필요 속도 탐욕이라는 세 가지의 키워드를 통해 서로 상관관계 형성이 어떻게 되는지를 이 책을 조금씩 넘기며 보고 싶다. 내가 모르는 세계가 펼쳐질 것 같은 예감이 든다.

 

 

 

 

 

 

 

금융자본주의의 폭력

지금 이 시대를 반영한 글인 것 같아 반가운 마음이 앞선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접해 있는 세계의 출발을 보여주고 있어 이 책을 읽으면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고 잎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를 가늠할 수 있을 것 같다. 최근 유행하는 여러가지 문제가 과연 진실인지 이 책을 보면서 차근차근 되짚어 보고 싶기도 하다.

 

 

 

 

 

 

 

 

무엇이 세상을 바꾸는가

미래를 결정하게 될 이슈 12가지가 담겨 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떤 모습을 그리고 있으며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게 될지도 모른다. 또한 이 거대한 우리의 삶 속에서 이 책이 말해주고 있는 12가지의 모습이 실제로 현실에 직면해 있는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고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무척 궁금하다.

 

 

 

 

 

한국경제 톡톡톡

한국 경제의 현재를 읽어갈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다가올 미래에 대해 대비하고 그 해법을 찾아나설 수 있는 힘과 용기가 생길 것 같다. 이 책의 저자가 보여주는 옮고 그름을 어떻게 잘 판단해서 읽어가야 하는지 이 책을 보면서 나만의 생존 전략을 세워보는 것은 어떻까 하는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