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아파트 지도 - 수도권 구석구석에서 골라낸 알짜배기 아파트 특급 답사기
이재범 지음 / 리더스북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경기도아파트지도, #알짜배기아파트, #투자재테크, #부동산, #핑크팬더, #문화충전200서평단, #문화충전200

수도권 집값이 급등하고 내 집 마련이 막막할수록 더 공부하고 임장을 다니며 발품을 팔아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코시국까지 겹쳐서 임장을 다니기도 더 어려운 실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느 지역부터 조사를 해야 할지부터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럴때 다른 부동산전문가가 직접 임장을 다니며 자세하게 작성한 임장 노트를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유용할까요?!! <경기도 아파트 지도>가 바로 그런 책입니다. 

이 책의 저자 핑크팬더는 이미 부동산쪽에서 매우 유명한 임장의 귀재이기 때문입니다. 저자가 1 · 2기 신도시 13곳부터 수도권 신도시 8곳, 권역별 핵심지 12곳, 그리고 인천광역시 6개 구까지 조사해서 그중에 알짜배기를 골라이 책의 주의깊게 봐야 할 경기도 아파트의 보물지도를 펼쳐냈습니다. 초판 한정 부록으로 GTX를 비롯해 앞으로 10년 안에 개통되어 수도권 각 지역의 부동산 가치를 좌우할 신규 철도 노선이 담긴 〈경기도 신설 철도 광역 노선도〉도 제공되어서 이 책 한권이면 경기도 부동산의 큰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아파트 지도>는 이미 급등한 서울과 경기도 1급지를 제외하고 상승 가능성이 있고 아직 덜 주목받은 저평가 지역과 각종 호재가 잠재된 블루칩 입지를 가진 유망지역 39곳과 각 지역 아파트 단지를 소개합니다. ‘입지’와 ‘세대수’로 엄선해서 그른  알짜배기 아파트들의 시세·교통·인프라·실거주 환경 등 상세한 설명이 보기좋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책에 언급된 모든 아파트 시세를 정리해 지역별·단지별로 한눈에 비교할 수도 있어 나에게 맞는 지역을 선정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수도권에 내 집 마련을 원하신다면 <경기도 아파트 지도>와 함께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