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인생 변화의 기술로

돈 버는 능력 10배 성장하는 부자 마인드!

평범한 삶을 살다가 남편이 실직을 하고 어린 아들은 이름도 생소한 자가면역질환을 진단받고 3억이 넘는 빚을 지게된다면 어떻게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을까요? 저자는 3,000권의 책을 읽으며 부자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들을 찾아냈고 삶에 적용해 성장했고 계속 발전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방법을 <10배 버는힘>으로 풀어내었습니다. 

'나는 7,777억 자산가가 되겠다.' 누가 들으며 비웃을것같평범한 삶을 살다가 남편이 실직을 하고 어린 아들은 이름도 생소한 자가면역질환을 진단받고 3억이 넘는 빚을 지게된다면 어떻게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을까요? 저자는 3,000권의 책을 읽으며 부자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들을 찾아냈고 삶에 적용해 성장했고 계속 발전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방법을 <10배 버는힘>으로 풀어내었습니다. 아 입밖으로 내놓기도 무안한 이말을 저자는 당당히 외칩니다. 그리고 이를 이루기위한 목표들을 눈에 보이게 수치화 해서 매일 하나씩 이루어갑니다. 목표가 원대해서 뜬구름 잡는 소리같더라도 생각도 안하는 사람은 그 꿈을 절대 이룰 수 없는 것입니다. 이 책을 읽으며 저자의 진취적인 생활태도와 긍정의 확언, 시간관리법 등을 배울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 부자는 할인하는 치킨을 사려고 한시간씩 줄을 서지 않습니다. 부자의 한시간이 훨씬 비싸기 때문입니다. 나의 한시간은 얼마의 가치를 갖고 있는가? 나는 10년전의 나보다 얼마나 성장해 있는가. 내가 바라는 부자의  삶은 어떤것인가. 책을 읽으며 지금의 나의 상태를 진단하고 내가 원하는 미래의 나의 모습을 구체화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부자가 되기위한 마음가짐을 되새기며 꾸준히 실행해나가면 10배 버는 힘을 키울 수 있겠다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리뷰어스의 서평단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nekosuji0815 2021-02-27 09: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힘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