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실전문제집 2-상 (2024년용) 숨마 중학 실전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수학문제집,#중2수학문제집,#중학수학문제집,#수학문제집,#중등수학문제집,#숨마주니어,#이룸이앤비,#중2수학,#중학수학문제집추천,#실전문제집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2-상 실전문제집
 중2수학문제집

튼튼한 개념! 흔들리지 않는 실력!
숨마쿰라우데란 우등생을 뜻하는 말입니다. 
숨마쿰라우데라는 말은 라틴어로 SUMMA CUM LAUDE라고 씁니다. 이는 최고의 영예를 뜻하는 말인데요. 보통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 대학들의 최우수 졸업자에게 부여되는 칭호입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수석 졸업’이라는 뜻이지요. 그러나 모든 일에 있어서 그렇듯 공부에 있어서도 결과 뿐 아니라 과정이 중요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과정이 있으면 좋은 결과가 따라올 뿐 아니라, 그 과정을 통해 얻어진 깨달음이 평생을 함께하기 때문입니다. 이룸이앤비 숨마쿰라우데는 바로 최선을 다하는 사람 모두에게 최고의 영예를 선사합니다.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2-상 실전문제집 
중2수학문제집

핵심개념 특강편

- 핵심개념 익히기
- 핵심유형으로 개념정복하기
- 기출문제로 실력 다지기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한 숨마쿰라우데 실전문제집을 통해 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연습하면, 개념을 완벽하게 문제풀이에 적용하는 수학 실력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2-상 실전문제집
 중2수학문제집

내신만점 도전편
 

- 반복학습으로 실력완성하기
- 서술형문제로 만점도전하기
 


수학 공부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기출문제로 수학의 개념을 잡자! 
‘하늘 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는 말이 있지요. 이것은 새로운 것도 이미 있었던 것들을 바탕으로 그 모습을 바꾸는 것일 뿐 온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라는 말입니다. 수학 문제도 마찬가지입니다. 몇 년을 거쳐도 그 유형이 크게 바뀌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기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한 숨마쿰라우데 실전문제집을 통해 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연습하면, 개념을 완벽하게 문제풀이에 적용하는 수학 실력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학습교재의 새로운 신화! 이룸이앤비가 만듭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