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약돌 아트 동물 컬러링
드니스 시클루나 지음, 정영은 옮김 / 진선아트북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범한 조약돌이 귀여운 동물로 태어나다!

붓과 물감, 상상력으로 떠나는 조약돌 아트 동물 컬러링!

어릴적 돌맹이를 가지고 놀던 기억이 있습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어린아이의 눈에는 작은 돌맹이가 공룡으로 보였다가 토끼로 보이기도 하고 달팽이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조약돌 아트 동물 컬러링>은 조약돌에 어울리는 동물을 골라 아크릴 물감으로 그려넣어 귀여운 조약돌 동물을 만드는 과정이 담긴 책입니다. 

책의 초반부에는 그림을 그릴 조약돌을 선택하는 방법과 컬러링에 필요한 도구들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연필과 아크릴물감, 유성펜 등 간단한 재료들이면 조약돌아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케치부터 컬러링, 그리고 마무리 단계까지 사진과 설명이 설명되어 있어 누구나 재미있게
조약돌에 귀여운 동물그림을 그려넣을 수 있습니다.


색도 모양도 제각각인 조약돌마다 어떤 동물을 그리는게 어울릴까 고민하는 시간도 즐겁게 느껴졌습니다. <조약돌 아트 동물 컬러링>에는 50여 종의 동물그림이 실려있습니다. 변신의 귀재 카멜레온, 형형색색 앵무새, 스르르 뱀, 멍멍 강아지, 느긋한 나무늘보, 생쥐와 치즈 등 다양한 개성강한 동물 친구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조약돌컬러링으로 펜던트, 퍼즐, 식탁용 누름돌, 브로치등의 다양한 작품으로 활용하는 방법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해변에서 매끈한 조약돌을 주워와서 숲속 친구를 그려봤습니다. 종이가 아닌 돌에 그림을 그리니 색다르고 재미있었습니다. 다른 동물들도 다 그려서 장식용으로 놓아도 이쁘겠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드니스시쿨루나,#조약돌아트동물컬러링,#진선출판사,#조약돌아트,#동물채색,#컬러링,#컬처블룸,#컬처블룸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