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보증금으로 부동산 산다 - 반값 생활 경매 솔루션 사례 편
신기선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경매는 월세 보증금으로 부동산을 살 수 있는 기회

부동산 시장이 급변해도 경매의 매력은 불변한다!

계속되는 부동산 규제와 집값의 급등으로 일반 서민의 주머니사정으로는 부동산 투자가 어려워진 요즘입니다. 하지만 지금과 같은 시기에도 경매로 부동산 투자를 하면 고수익을 낼 수 있다고 말하는 책을 만났습니다. <월세 보증금으로 부동산 산다>의 제목은 경매는 유찰될수록 입찰가가 떨어지기 때문에 소액으로도 안전하게 투자를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경매는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해 관심이 없었는데 <월세 보증금으로 부동산 산다>를 읽으면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실제로 저자가 경매로 투자해서 수익을 얻은 생생한 경험담이 관련 자료와 함께 상세히 실려있어 경매에 더 관심을 가져야겠다고 느꼈습니다. 경매를 모르고 부동산 재테크에 성공할 수 없음을 깨달았습니다.


<월세 보증금으로 부동산 산다>에는 아파트 낙찰 전략, 상가 투자 노하우, 토지와 공장 낙찰법 등의  실전노하우와 함께 실전경매에서 조심해야할 주의사항과 투자자에게 저자가 건내는 응원의 메세지까지 담겨있습니다. 부동산 시장이 급등했다가 차갑게 얼어붙는 등 아무리 거세게 변해도 돈이 되는 부동산은 반드시 존재함을 잊지 말고 이를 찾는 안목을 키우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야 겠습니다. 그 하나의 방법으로 경매투자를 알게되었고 그동안 갖고 있던 경매에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떨쳐버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준 책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