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는 주식으로 흥하는 중
김옥진 지음 / 은행나무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잃어버린 경제 자존감을 찾고 싶다면?

한눈에 쏙,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왕초보 맞춤형 주식 길잡이



동학 개미 열풍으로 주식시장으로 새롭게 진입하는 주린이들이 많아졌습니다. 작년 코로나로 인한 급락 후 상승장이 열렸고 이때 쉽게 주식으로 돈을 번 사람들이 많았졌습니다. 수익률 100%이상의 증권계좌를 인증하며 주식만큼 돈벌기 쉬운게 없다는 말들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올해 들어 시장은 조정장으로 변하고 있고 뒤늦게 달려든 개미들이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주식을 하려면 무엇부터 공부해야 할까요? 여러권의 도서를 읽고 경제 신문을 보고 애널리스트의 리포트를 읽으면 주식을 잘 하게 되는걸까요? 몇달 몇년을 준비하고 시작해야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걸까요. 초보 투자자는 막막하기만 합니다.


 <언니는 주식으로 흥하는 중>는 이런 왕초보 주식 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이웃 언니처럼 친근하면서도 똑소리나게 성공 투자를 위한 조언을 들려주는 책입니다. 저자가 실제로 경험한 성공담과 실패담들이 여과없이 솔직하게 실려있어 주린이들이 타산지석으로 배울점이 많고 실전에서 응용하기 좋습니다. 주식 투자는 운으로 돈을 버는 투기가 아닌 꾸준히 학습하며 노력해야하는 필수 재테크이고, 이를 통해 나이와 상관없이 부를 이룰 수 있는 매력적인  보조 수단임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주식의 기본적인 용어부터 흔들리지 않은 단단한 마음가짐과 주식관련 알짜 정보 학습법까지 한권에 담긴 <언니는 주식으로 흥하는 중>을 읽으며 주린이들 모두 주식으로 흥하길 기원합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