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디자인 애프터 이펙트 CC 2020 - 쉽게 배워 제대로 써먹는 모션 그래픽 영상 편집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
이수정 지음 / 한빛미디어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맛있는 디자인 애프터 이펙트 CC 2020》 은 애프터 이펙트의 모든 기능을 기본부터 실무단계까지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는 기본서입니다. 기초부터 활용까지 한권에 담겨있고 가장 최신버전인 cc 2020을 다루고 있습니다. 모션 그래픽 영상 편집을 쉽게 배우고 실전에 바로 써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예시들이 실려있습니다. 모션 그래픽을 위한 애프터 이펙트의 기초 기능부터 실무 활용까지 실무 예제를 실습하며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설명이 자세해서 왕초보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책은 기본편과 활용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자신의 수준에 맞추어 골라 학습할 수 있는 3단계를 제시해주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에 실린 모든 예제 소스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니 학습효과도 더욱 좋습니다. [기능 실습], [한눈에 실습], [실무 실습]의 3단계 구성으로 누구나 애프터 이펙트를 쉽게 제대로 써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간단한 요리 레시피 하나를 검색할때도 예전과 다르게 유튜브를 보게 됩니다. 영상과 음향으로 정보를 얻는데 더욱 익숙해 지고 있는것같습니다. 또한 누구나 영상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시대인만큼 배워두면 정말 요긴하겠다 싶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소중한 순간을 사진만이 아닌 영상으로 제작해두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했었던지라 무척 흥미롭게 보았습니다. 초보자도 어렵지 않고 지루하지 않게 배워나갈 수 있는 자세한 설명과 예시들이 칼라 사진으로 실려있어 좋았습니다. 정말 맛있게 디자인 애프터 이펙트를 배울 수 있는 《맛있는 디자인 애프터 이펙트 CC 2020》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