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으로 이룬 자유의 꿈 - 잘 키운 아파트 직장 퇴사 안무섭다! 부자꿈
자유몽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으로 이룬 자유의 꿈
자유몽 지음
매일경제신문사

40세 이 과장이 자산 50억, 수익률 500% 달성한 투자 기술 및 추천 투자 지역 대공개!


부자는 월급이 아니라 투자로 되는 것이다

저자는 고려대학교 공대 졸업후 대기업에 취업한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월급만으로는 부자가 될 수 없기에 종잣돈을 모아서 부동산에 투자했습니다. 15년 만에 약 50억원 정도의 자산을 이루어 냈지만 여전히 회사를 성실히 다니며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부동산 공부를 정말 열심히 했고 중고차만 타고 명품을 멀리했으며 재투자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작은집으로 이사를 2년마다 다녔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판단을 믿고 실행에 옮긴것입니다. 부동산 관련해서 매일 다양한 언론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공포심을 자극하기도 하고 투기를 조장하기도 합니다. 그런 속에서 본인의 소신을 가지고 투자를 하려면 정말 많은 공부와 경험을 통한 확신이 필요합니다. 저자는 절약과 꾸준한 노력의 결과로 40세에 50억 자산가가 된것입니다. 이 책을 보며 기본부터 심화까지 저자의 경험을 토대로 투자의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투자처 선정 방법을 설명하는 파트가 있어 전국 다양한 지역의 교통 호재, 신규 일자리, 입주 물량에 따른 투자처를 알 수 있습니다. 지역 지도와 도표등 다양한 자료들이 함께 실려있어 눈에 잘 들어오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어렵지 않게 읽힙니다. 세금에 관한 정보도 있어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부동산 투자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될 책입니다. 


#부동산으로이룬자유의꿈#투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