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사 - 지구 생명의 모든 것을 담은 자연사 대백과사전 사이언스북스 대백과사전 7
DK 자연사 제작 위원회 지음, 김동희 외 옮김 / 사이언스북스 / 2012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좋습니다.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소장가치가 높아요.

내용도 다채롭고 풍부하고 올컬러에다가 사진의 품질도 최상급입니다.

편집 기술, 텍스트와 사진, 그림의 배열도 일류 디자이너가 기획한 것이 분명합니다.

한 사람이 만든 것이 아니고 여러 사람이 참여해서 그야말로 잘 만들어진 책입니다.

허접한 책이 범람하는 가운데 정말 제대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책이 상당히 크고 두꺼워서 한손으로 들고 볼 수가 없을 정도에요. 책상에 펼치면 한가득입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읽을거리 풍부하고 깊이도 있어서 어른아이 할 것 없이 거의 모든 연령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책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아요.

어설픈 건강식품 보내고 생색내기 보다는, 이런 마음의 양식이 되는 책을 선물하면 받는 쪽에서도 매우 흡족해 할 것입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소장하면 --훼손 되지만 않는다면-- 몇 대를 내려가면서 읽을 수 있겠어요.

단 나쁜점이 한 가지라면

너무 좋은 책이라서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면 다시 되돌려 받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ㅎㅎㅎㅎ

친한 친구 사이라면 안 빌려줄 수도 없고, 또 빌려주면 다른 사람들한테 또 빌려줄 수 밖에 없을 것이고,

그러다보면 수 많은 사람의 손을 거쳐가면서 정작 주인에게 돌아오지 못하는 미아가 되어버린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자 장점입니다.

DK 시리지는 여러가지 테마를 갖고 출판되고 있는데요.

워낙 자연사 부분에 관심이 있어서 이 파트만 구입을 했어요. 기회가 된다면 나머지 시리즈도 모두 구비해놓으면 좋을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