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LIFE - 당신의 인생을 바꿀 파울로 코엘료 최고의 문장
파울로 코엘료 지음, 마르시아 보텔료 엮음, 이수영 옮김 / 북하우스 / 201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좋아하는 작가 파울로 코엘료의 명문장만을 모아서 한권의 책으로 엮었네요.

이것만 읽으면 그다지 재미없을 것 같은데, 코엘료 작품을 좋아하는 작가라면 꼭 소장하고픈 책이 될 것 같습니다.

이로써 책꽂이에는 코엘료 책이 모두 13권이 꽂히게 되었네요.


몇 가지 기억에 남을만한 내용은...

- 당신이 무엇인가를 간절히 원할 때, 온 우주는 당신의 소망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줍니다. (연금술사)

- 탐험은 언제나 '초심자의 행운'으로 시작하여 '가혹한 시험'으로 끝이 납니다. (연금술사)

- 음식이 몸을 살찌우듯이 꿈은 영혼을 풍요롭게 합니다. 탐험과 모험이 주는 기쁨이 우리의 꿈을 키워갑니다. (순례자)

- 꿈을 이룰수 있다는 바로 그 가능성 때문에 삶은 흥미롭습니다. (연금술사)

- 무언가를 이루고 싶다면 활짝 뜬 두 눈으로 주위를 살피고, 집중하며, 당신이 정확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도록 하세요. 눈을 감고 과녁을 맞힐 수는 없으니까요. (악마와 미스 프랭)

- 하나의 길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다른 길을 포기해야 합니다. 당신 앞에 펼쳐지는 모든 길을 걸으려 한다면 결국에는 아무 길도 가지 못하게 됩니다. (브리다)

- 온전하게 살기 위해서는 항상 움직여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매일 매일이 새롭습니다. (오 자히르)

- 우리가 힘겨운 위기를 겪은 다음에야 삶은 자신의 가장 찬란한 모습을 드러냅니다. (11분)

- 지구상에 사는 모든 인간에게는 재능이 있습니다. 재능이 스스로 모습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력해서 찾아내야 합니다. (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 살아가며 수많은 실수를 저지른다 해도 괜찮습니다. 우리를 파괴하는 실수만 아니라면요. (베로니카, 죽기로 결심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