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컬러링북
무한도전 제작팀 지음 / 북폴리오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한참 컬러링북이 유행하고 있을때

주변에서 참 많이들 사들였죠.

저는 처음 컬러링북을 봤을때 어릴적 색칠공부가 생각나서

급 호감을 가지고 검색을 해봤더랬죠.

어릴때도 그랬지만 역시나...

저는 끈기가 없나봅니다.




남들은 이런거 하면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는데

저는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이더라고요.

특히나 초창기(?)의 컬러링북들은

꽃이나 나비문양같은 좀 복잡하고 기묘한 그림이 많았죠.

그래서 더 꺼려졌는지도 모르겠네요.



하루는 딸아이가 컬러링북 하나를 사들고 왔습니다.

나 닮아 참 끈기가 없는 아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왠걸, 정말 꼼꼼히, 그리고 완벽하게 색칠을 하는걸 보고

아...넌 나랑 닮지 않았구나...하는걸 느꼈습니다. ㅎㅎ




그리곤 몇해가 흘러 정말 옛날 색칠공부 같은 컬러링북을 만났습니다.

바로 <셜록 컬러링북>이었는데요.

좋아하는 영국드라마인 <셜록>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멋진 컬러링북이었죠.

그냥 복잡하고 기묘한 문양보다는 티비에서 보던 인물들이 등장하는

컬러링북이라 훨씬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만난 <무한도전 컬러링북>.

워낙에 티비를 잘 안봐서 무한도전도 가뭄에 콩나듯 가끔 보긴 하지만

컬러링북에 소개된 그림들을 보니 그나마 제가 본 것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잠자기전 잠깐씩 짬내어 딸래미랑 같이

즐겁게 색칠 해 보고 있습니다.




​저는 잘 안봤지만

딸래미는 워낙 무한도전을 좋아해서

한페이지 넘길때마다 설명이 이어지네요 ㅎㅎ

재밌게 하면 스트레스도 좀 풀리려나요..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