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영어패턴 500 플러스 - 가장 쉬운 영어면접 합격 전략, 개정판 영어패턴 500 플러스 시리즈
케빈 경 지음 / 넥서스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터뷰 영어패턴 500 플러스


영어 공부를 함에 있어서 패턴을 외우는 것도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내가 예전에 어학연수 시절 영어를 잘 못하고 있을때 같이 어학연수 온 친구가 자기는 영어회화를 해야 할때 영어회화 패턴 몇가지를 외워서 그것을 활용한다고 했다. 공부라는것이 부딪히면서 늘기도 하지만 어느정도 패턴을 익혀두면 익숙해지는데 그만큼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가 있기 때문인거 같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영어 인터뷰를 앞두고 굉장히 유용하게 활용할 만한 책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활용 예문들도 보면 어렵거나 하는 문장들로만 이루어진것이 아니라, 핵심이 되는 문장을 이야기 하되 쉬운 문장으로 최대한 구사할 수 있으니까 너무나 좋았다.


특히나 개인적으로는 넥서스 출판사를 좋아하는데 넥서스 출판사는 아주 오래전부터 영어관련 책들을 많이 출판하고 있다. 어릴때도 넥서스 출판사를 자주 이용해서 기억이 날 정도이니 정말 영어책들이 하나같이 증명이 되었다고 판단될 정도의 수준이었다.


다만 나는 아직까지 영어인터뷰를 준비할 만한 기회는 없지만 나도 꾸준히 영어공부를 해서 언젠가는 글로벌 회사 혹은 영어를 쓰는 업종에서 일을 해볼 날이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면서 공부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 책의 다양한 파트 중에서는 PART 6 Qualifications 가 가장 재미있게 공부하였다. 내가 가장 열심히 준비 하는 부분이기도 하거니와 미래의 계획에 대한 포부를 익힐 수 있어서 좋았다. 이렇듯 다양한 상황에 맞춰서 영어 패턴을 익히니까 그냥 광범위하게 영어공부를 하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