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익 EDGE 보카 - 이젠 영상으로 암기하라!
김수진 지음 / PUB.365(삼육오)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신토익 EDGE 보카

이 책을 받자마자 너무 기분이 좋았다. 이책은 내가 예전 거의 십여년전부터 왜 토익 단어책중에서는 이런 책이 안나오지 싶은 생각을 계속 했었는데 드디어 나온 것이다. 이런 시점에서 내가 이 책을 접하게 된것이 무척이나 행운이지 스럽다. 이런 책이라는 의미는 토익단어책중에서는 여태까지 그림으로 단어공부하는 책이 거의 없었다는 것이다. 거의 텍스트 위주였었는데 이 책은 단어 하나당 모두 그림이 같이 있다는 것이다 너무나 재미있었다. 물론 일상단어나 쉬운수준의 단어책중에서는 그림으로 외우도록 한 책들은 정말 많다. 그러나 토익단어 중에서는 거의 그런 책을 보지 못했다. 특히나 인기있는 책중에서는 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이책이 비록 유명한 곳에서 출간한 책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말로 유용하고 괜찮은 책인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책의 구성은 누구나 예측 가능한 주제별로 구성을 해놓았기에 평범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직장생활에 필요한 단어들을 그림과 같이 외울 수 있어서 너무나 좋은 느낌이었다. 그리고 올컬러는 아니지만 나름 거의 주요 보라톤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푸른 톤으로된 컬러이긴 하지만 눈이 쉽게 피로해 지지는 않았다. 어차피 유명한 곳에서 출판을 했다고 해서 쪽집게 처럼 토익에 쏙쏙 나오는 단어만 출제해서 출간하는 것도 아니고 영어단어는 많이 외워두면 외워둘수록 좋기 때문에 어느곳에서 출판하는지 여부가 이 책의 질을 크게 좌우할수 없다고 판단하였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책의 크기가 마음에 들었다. 단어의 수때문에 좀 두껍기는 하였지만 책 크기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출퇴근을 하면서 들고 다니면서 공부할 수 있을 정도로 크기가 내가 원하는 수준이었다. 이 책은 결론 적으로 외적인 면과 내적인 면 모두가 내 마음에 들기 때문에 정말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영어단어책이라고 나는 자부한다. 물론 내 기준에서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