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입문서
고상철 외 지음 / 랜드프로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부동산 투자 입문서


 책 표지는 다소 투박해 보였는데 내용은 완전 풀컬러에 좋은 재질의 종이여서 정말 놀랐다. 그리고 이 책은 어찌되었든 신간이고 최근 부동산 분양에 관심이 생기면서 부동산도 제대로 알고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은 나처럼 거의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접해보지 못했던 사람에게 맞는 책이었다. 그렇기에 투자 입문서라고 되어있는게 아닐까 싶다. 하지만 이 책대로 부동산에 제대로 투자 해볼 정도의 재력을 가진것이 아니기에 실전으로 적용까지 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지만 뭐 부동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는데에는 많은 도움이 되었다. 책 표지를 좀 더 심심하지 않고 세련되게 한다면 부동산처럼 딱딱한 내용을 더 쉽게 다가올수 있게 할수 있었을 텐데 표지 디자인이 좀 딱딱해서 이 책이 좀 딱딱할거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내용 자체는 그런것이 아니어서 좀 아쉬웠다. 어쨌든 책은 표지보다는 내용이 좀더 좋아야 하는거니까 머


돈이 어느정도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부동산을 해야 한다는 것쯤은 알것이다. 그렇지만 아무리 돈이 많다고 부동산을 무턱대고 한다고 해서 돈을 쓸어 담는건 아니고 뭐가 되었든 공부를 해야 하는건 맞는거 같다. 그렇기에 이 책이 부동산에 대해서 알기에는 참으로 알찬 책이라고 느껴졌다. 더군다나 이 책을 통해서 다양한 혜택도 받을 기회도 되었는데 랜드포드 부동산투자 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책으로 이해 안되는 부분들을 동영상을 통해서도 접할수 있었다.


더군다나 각 챕터마다 아주 세심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는 것들이 부동산에 대해 어색하고 낯설게 느껴졌던 부분들을 좀더 친근감있게 생각할수 있었다. 특히나 상권을 분석을 할수 있는 팁을 알려주었는데 정말 꿀팁인거 같았다. 다름에 필요할때 요긴하게 검색해 봐야 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