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숲 - 안티 스트레스 컬러링북
이숙영 지음 / 아이콘북스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환상의 숲


개인적으로 나는 작가에 관심이 생겼다. 왜냐하면 지은이는 산업공예와 섬유미술을 전공을 하고 현재는 이렇게 일러스트 관련 책을 집필중이기 때문이다. 나 또한 산업디자인을 전공하였는데 사실은 일러스트에 굉장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작가의 일러스트 책인 환상의 숲을 보고 싶었다. 책의 한장 한장을 넘길때마다 일러스트는 나의 스타일과 맞았다.


내가 추구하는 일러스트 풍이었다. 약간은 몽환적이고 약간은 환상적이고 그리고 색감이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그런 풍말이다. 이 책의 일러스트가 그러하였다. 그래서 보는 내내 참으로 즐거웠다.


내가 처음 컬러링북을 접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모든 페이지가 컬러가 되어 있지 않는것보다는 내가 컬러링을 어떻게 해야 할까하는 고민이 생길때쯤 작가의 이쁘게 칠해진 컬러링을 참고해봐가면서 나 또한 컬러링을 하는 느낌이 좋았다. 다소 아쉬운점이 있다면 전체적인 이야기가 연결된다는 느낌이 크지 않았다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그림의 연결성은 충분히 있었으며 컬러링 하기에 결코 어려운 그림이 아니었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면서 컬러링을 할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다.


또한 이 책의 모토가 신비롭고 환상적인 나만의 숲으로 떠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기 때문에 다양한 식물들을 접할수 있었으며 식물들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정말 내가 원하는 식물나라를 만들어 볼수가 있었기에 나름 뿌듯했다. 마지막으로 정성들여 잘 칠해진 페이지는 외관을 잘 정리해서 이쁘게 액자에 꾸며놓아도 전혀 어색해보이지 않을 정도의 그림풍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