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리딩 스마트 Hackers Reading Smart Level 4 - 최신경향의 흥미롭고 유익한 지문 l 최신 중학교육과정이 철저히 반영된 문제 제공 해커스 리딩 스마트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커스 리딩 스마트 Level 4






해커스 리딩 스마트 Level 4


요즘 리딩책을 읽게 되면 수준이 생각했던 것보다 수준이 꽤 높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 해커스 리딩 스마트 레벨4는 중3, 예비고등학교생을 위한 책이긴 하지만 문장의 길이도 3줄을 넘어가는 경우도 있고 단어도 리딩 한 페이지에서 1~2개 정도 높은 단어 수준도 드문 드문 보이기도 하였다. 영어 공부를 열심히 체계적으로 학습 하는 예비고등학생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괜찮은 도서라는 생각이 들었다. 도전할 마음이 들게 하기 때문이다. 그래도 질문의 대부분이 한국어이기 때문에 리딩 문제 난이도는 그다지 높지 않은 수준인것 같다. 그리고 간혹 서술형 문제도 있기 때문에 Writing 학습도 할수 있다.

해커스 리딩 스마트는 레벨이 1,2,3,4까지 총 4단계이다. 가급적이면 1레벨부터 모두 이수하면서 난이도를 높이는 것이 리딩 스킬을 확실하게 높여주는 방법이지 않을까 싶다. 







별책부록으로는 미니 암기장과, 워크북이 있다. 책의 구성이 참으로 알차다고 할수 있다. 게다가 해설집도 당연히 분리가 되기 때문에 학습할때 너무나 편리하다. 특히나 해설집은 분리가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다. 이런 부분들을 해커스에서는 고객의 필요성을 잘 반영한것 같은 느낌이다. 



게다가 리딩 페이지마다 큐알(QR)코드가 각각 있어서 해당 큐알코드로 들어가면 지문 음성을 바로 들을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다. 보통의 리딩책들은 정말 리딩책이기 때문에 음성을 제공하지 않지만 이 책은 리스닝까지 학습할수 있는 책이었다. 이제는 큐알코드를 인식할 수 있는 핸드폰만 있다면 다방면으로 학습도 가능한 시대가 되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 






영어 학습을 이 책으로 레벨 낮은 단계부터 높은 단계로 차츰 잘 활용하여 공부한다면 영어의 수준을 높이는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영어 문법과 같이 공부한다면 영어의 학습 효과는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