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 회독용 정답표, 빈출지문 정리노트, 한장끝장 맞춤부록 제공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임선정 외 지음 / 에듀윌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을 가지고 있는데 해당 책에 비하여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책의 두께가 더욱 더욱 두꺼워졌다. 일단 과목이 많아서 그런지 정말이지 놀랍도록 놀라웠다. 거의 뭐 백과사전 급이었다. 내용이 많다고 해서 허접한것도 아니었다. 가히 정말 후덜덜 하였다. 이런 책은 존재만으로도 위엄이 느껴질 정도니까 말이다.

공인중개사 2차는 1차에 비해서 최신 정보들을 담고 있어야 한다고 하였다. 그래서 가급적 최신 정보의 책을 추천한다. 1차는 몇년이 지난 오래된 책으로 공부해도 되지만 2차 문제집은 해소를 못하는 최신 판례들이 많기 때문에 최신 정보의 책이 필요하다고 하였다. 그런 의미에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공인중개사를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필수 책이 아닐까 싶다.

2차 문제집도 1차에 마찬가지로 시험장까지 가져가는 빈출지문 정리노트가 부록으로 끼워져 있다. 잘 오려서 포켓용으로 시험 마지막 날까지 공부하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각 과목의 세부 파트마다 해당 파트가 최근 8개년동안 기출된 정보의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가 있다. 이 그래프를 통해서 최근에 해당 파트가 얼마나 자주 출제되고 출제 빈도가 어떻게 되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가 있어서 공부에 도움이 되었다. 해당 그래프를 통해서 내가 얼마나 집중을 해서 공부하는지 여부를 가늠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폰트는 적당히 큰것이 정말 공부를 지루하지 않도록 말이다. 폰트 큰것이 이렇게 마음에 들줄이야... 크하 




이 책은 책의 두께에 비하면 책의 가격은 비교적 착하다고 할 수있다. 내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따서 벌어들일 수 있는 가치를 생각해 보면 이정도 투자는 괜찮은 투자가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 공부가 어렵고 딱딱하고 지루하면 동영상을 추천 하겠지만 동영상 보다는 이 책으로 여러번 회독을 하면서 공부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가 기다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내 인생의 마지막 공인중개사 책이 되길 고대하면 마무리 하겠다. 더이상의 2022, 2030이 없기를 바랄뿐이다. 이 책으로 끝장내 보자!!!! 아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