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회독용 정답표, 빈출지문 정리노트, 한장끝장 맞춤부록 제공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이영방.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가장 합격자가 많은 에듀윌 아 정말 이번 에듀윌 책은 정말 정말 놀랍고 충격을 받았다. 정말 너무나 마음에 든다. 물론 에듀윌의 역사가 있으니 매년 개정을 한것이겠지만 그래도 그동안의 노하우가 집약되어서 이렇게 오늘날 정말 풍부한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으로 나오니 정말 마음에 들었다. 일단 공인 시험은 기출문제집 공부는 필수이다. 그냥 필수가 아닌 필독서의 필수이다. 그리고 그냥 공부하는 것도 아닌 정말 제대로 공부하는 것이다. 그것이 정말 그렇다. 그런 의미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정말 좋은책임에 틀림이 없다. 내용이 일단 방대하다. 정말 풍부하다. 


책은 일단 가지고 다닐수 없을 만큼 두껍지만 과목별로 나누어서 책이 분리가 되어 있으면서 또 붙어 있다. 각 과목별로 분리를 해서 공부하고 싶다면 그렇게 공부를 하도록 배려를 하고 있다. 한과목씩 나누어도 평범한 책 한권이 나오니 정말 내용의 방대함은 정말 아무리 말을 해도 부족하지 싶다. 일단 시험 공부는 기출문제를 얼마나 많이 공부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인가 싶다.


 그리고 이 책은 객관적인 정보도 정확하게 잘 표시하고 있다. 표지에 베스트셀러 1위라는 문구와, 합격자 수 1위라는 문구를 넣었는데 이는 틀리지 않은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하고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갔다.



이렇게 두꺼운 책안에도 아주 아주 얇은 책도 같이 겸해 있다. 이 책은 시험장까지 가서 공부할수 있는 핵심중의 핵심 책이었다. 사실 사람들마다 틀리거나 잘 모르는 지식의 범위가 서로 달라서 최종까지 정리해야 하는 내용이 달라야 하겠지만 제대로 그런 것들이 정리가 되어 있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요긴하게 쓰일수 있겠다. 핵심의 핵심의 내용이라 무수한 내용들이 빠져 있겠지만 그래도 급한대로 엄청 유용해 보인다. 내용구성은 빈칸 넣기로써 짧게 짧게 내용을 빠르게 정리하기에 너무나 좋은 책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부동산학개론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보다는 재미가 없고 좀 많이 딱딱한 느낌으로 공부할수 밖에 없었다. 과목명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 약간 법쪽관련이라 더 딱딱할 것 같은 느낌이지만 아무래도 생활에서도 써먹을 수 있고 생활에서도 있는 일들을 공부하는 것이라 더욱 재미있고 신기했다. 물론 용어들이 많이 어려운 용어들로 인해 익숙해 지려면 책을 여러번 읽어야 하겠지만 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참으로 많았다. 특히나 계약법에서는 최근에도 부동산 거래를 해본 경험이 있던 터라 정말 공부를 하면서도 빠져들수 밖에 없지 않았나 싶다.

 



이 책의 제본은 내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타입이다. 각각의 분할된 책이자 분할된 책을 하나로 합쳐진 모습이다. 이런 책은 공부할때도 너무나 편하고 이동할때도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타입이어서 너무나 좋아한다. 그리고 분할된 흔적이 아주 깔끔하게 처리가 되니 더없이 좋은 제본형태라 할수 있다. 세심하게 독자를 배려하지 않았나 싶다.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책이다. 책이란 아무리 공부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도 책의 제본도 무시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