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해커스공무원 실전동형모의고사 영어 1 - 7.9급 전 직렬 | 16회분 동형모의고사.취약영역 분석표.핵심문법 핸드북 수록 2020 해커스 공무원 실전동형모의고사
해커스 공무원시험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무원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해커스공무원 실전동형모의고사 영어 1


해커스공무원에서 책이 나왔네요 요세 공무원에 무척이나 관심이 많아서 공부에 관심이 있는 참이었는데 너무나 잘되었습니다. 표지도 이쁜것이 참으로 마음에 듭니다. 특히나 공무원 시험은 영어기 기본이라기에 이 책으로 문제를 많이 풀어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앗네요


실전공무원 시험과 동일한 형태로 모의고사로 나온 책으로써 책 사이즈도 제가 생각할때는 알맞다고 생각합니다. 책의 구성은 일단 총 16회차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대부분의 다른 교재의 모의고사도 16개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구성에는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문제의 수준을 논하기에는 제 실력이 아직은 많이 부족하기에 문제의 수준은 잘 제가 생각하기에는 중간수준이라고 해야 하나 너무 어렵지도 너무 쉽지도 않은 중간정도의 수준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해설은 일단 길게 설명되어 있는 것들이 많아서 간단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가는 것보다는 훨씬 도움이 되었습니다.


역시 문제집의 가장 핵심은 문제 해설부분이 아닐까 싶으니까요 그리고 이 책은 특이하게도 영어단어 리스트를 따로 정리를 해 놨다. 사실 모의고사 풀기만 하고 치워버리지 어휘를 따로 정리까지 하는 경우가 그다지 많지 않다. 그럼에도 이 책은 어휘를 따로 정리를 해주었기 때문에 어휘만 따로 다시 공부하니 학습 효과가 더욱 늘어나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공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모의고사가 필수라고 들었다. 이 책을 통해서 시험점수를 더욱 끌어 올릴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