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마트 스티커북
권주원 구성, 김혜완 그림 / 아이즐북스 / 2017년 5월
평점 :
절판



6세 유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스티커붙이기 놀이~

똘망군도 그 나이 때 스티커만 보면 책 뿐만 아니라 이곳 저곳 붙여놔서 떼어내느라 살짝 고생하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오늘은 아이즐에서 나온 재미있는 스티커북을 소개해볼까 해요!
한번 시작하면 엉덩이를 떼지 못할 정도로 재미있는 <출동!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마트 스티커북과 택배 스티커북>이에요! :)


8개월인 초롱양은 스티커든, 책이든 상관없이 무조건 입으로 직행하니 안되고, 8살 똘망군은 시시하다고 가버려서 이 책의 주인공으로 몇 달만에 놀러온 6살 조카 당첨~ :)

오늘 저희집에 시누네 조카들 세 명과 저희 아이 두 명까지 모두 다섯 명의 아이들이 북적거리다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특히 두 누나들 덕분에 미운7살이 일찍 와버린 6살 조카는 컨트롤이 전혀 안되는 상황이었는데~

<출동!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마트 스티커북과 택배 스티커북>​를 선물로 주자마자 상황 급변!!!!

두 다리 곱게 모으고 앉아서 어찌나 열심히 스티커놀이를 즐기던지 형, 누나들이 보드게임하면서 놀 동안 전혀 귀찮게 안 하고 잘 놀더라고요!



2.jpg



<출동!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마트 스티커북과 택배 스티커북>​은 출동! 슈퍼윙스에 나오는 주인공들과 함께 마트와 여러 나라로 떠나며 즐기는 스티커놀이에요!

출동!슈퍼윙스2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도 나온다고 하니~ 출동!슈퍼윙스 팬이라면 꼭 사둬야 하는 스티커북이에요!



 

3.jpg


 

4.jpg 


<출동!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택배 스티커북>​은 슈퍼윙스와 함께 세계 여러나라에 출동하여 택배를 전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박스 안에 세계 여러 나라의 국기 및 대표 상징물이 나오고, 노란 말풍선에는 나라별 인사말과 정보가 담겨 있어서 스티커를 붙이면서 다양한 세계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어요!


스티커북에 코팅이 되어 있어서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하기에 편하게 되어 있어서 유아들을 위한 첫 스티커북으로 안성맞춤이네요!

게다가 세계문화를 알려주는 손잡이 스티커가 무려 173개!!!!

붙이고 또 붙여도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양이라서 좋네요~



 

5.jpg


 

6.jpg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북이라고 아무 제품이나 사주면 곤란하죠~

똘망군 어릴 때 저렴하다고 덥석 집어 들었다가 한번 붙이면 안 떨어져서 떼느라 고생했던 적이 여러 번 있거든요.ㅠㅠ

게다가 아직 소근육발달이 덜 된 유아들의 경우 잘 못 붙이면 다시 떼서 수정하고 싶어하는데 한번 붙이면 끝인 스티커북이 왜 이렇게 많은지!!!!

하지만 <출동!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마트 스티커북과 택배 스티커북>​은 뗐다 붙였다 가능한 리무벌 스티커라서 이런 걱정은 nono!

​게다가 아이들이 쉽게 잡고 붙일 수 있도록 파란색 점이 표시된 부분이 손잡이처럼 툭 튀어 나와 있어서 고사리 같은 아기 손으로도 붙이기 편해요!

 

 

7.jpg


 

8.jpg



<출동!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마트 스티커북>​은 슈퍼 윙스와 함께 마트에 가서 장보기를 하는 내용으로 꾸며져 있어요.

마트놀이를 통해 과일,채소,해산물 등 다양한 물품들의 이름도 배우고, 실제 장을 보듯 마트 구석 구석을 돌아보는 내용이라 아이들이 특히 좋아해요!



 

9.jpg


 


 


역시, 쉽게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리무벌 스티커에, 스티커북 자체가 코팅이 되어 있어서 소근육 발달이 덜된 어린 아이들도 즐겁게 스티커붙이기 놀이를 할 수 있어요!

10.jpg
11.jpg



6살 조카가 1시간 내내 즐긴 스티커북은 다름아닌 <출동!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마트 스티커북>!

​어린이집을 다녀서 아직 세계문화에 대해 배운게 없어서 그런지 세계문화에 대해 알려주는 택배 스티커북보다 늘 엄마따라 다니는 마트 스티커북을 더 좋아하네요~

아직 한글은 모르지만 각 제품의 특징을 잘 잡은 그림이 나오기에 대충 눈짐작으로 물품 이름 대면서 스티커를 붙이더라고요!ㅎ


 

12.jpg


 


13.jpg



마트의 신발코너에서 신발스티커를 짝짝이로 잘못 붙여도 Don't worry~

쉽게 붙엿다 뗐다 할 수 있는 스티커라서 잘못 붙인 신발은 다시 떼서 제자리에 붙여 주네요! :)


8살 똘망군은 옆을 지나가면서 시시하다고 한마디 던지지만, 완전 집중해서 입술 쏘옥 내밀고 한 장 한 장 스티커를 붙여가는 조카 모습이 참 귀엽죠!
너무 재미있다고 "외숙모, 감사합니다~"라면서 좋아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머리를 쓰담쓰담해주고 싶은 마음이에요.ㅋ


14.jpg


 

15.jpg



스티커는 가운데 철심으로 여러 장이 모여 붙여져 있어요~

처음에는 스티커가 붙은 페이지를 붙잡고 넘겨 가면서 붙이길래 아예 가위로 필요한 페이지를 잘라서 붙이라고 알려줬더니 가위질도 제법 잘 하더라고요!


다들 아시다시피 소근육발달에 종이접기나 가위질, 색칠하기, 선긋기 뿐만 아니라 스티커를 제자리에 제대로 붙이는 것도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눈과 손의 협응력을 좋게 하고 집중력 키우기에도 좋다고 하니 <출동!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마트 스티커북/ 택배스티커북> ​하나면 재미있게 놀 수도 있고, 성장발달에도 좋은 영향을 줄 것 같네요. ^^

16.jpg


 

17.jpg



형과 누나들이랑 마구 뛰어 놀아서 처음에는 멘붕오기 직전이었는데~

스티커북 하나로 완전 집중해서 한시간을 조용히 놀아주니 위 아이들은 말귀 알아듣는 초등학생들이라서 조금 편하게 다섯 아이들을 볼 수 있었네요! :)


이번 주말, 어린아이 붙들고 독박육아 계획 중이라면~ 아니면 장시간 외출에 아이들이 지루해할까 걱정된다면~

조용히 <출동!슈퍼윙스 붙였다 뗐다 마트/택배 스티커북> 시리즈​ 준비해주세요! :)

아이들의 소근육발달 및 집중력 키우기에도 도움되서 즐거운 시간이 될 듯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