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픽사 스토리북 - 한 권으로 보는 인기 애니메이션 12편 한 권으로 보는 디즈니
아이세움 편집부 지음, 양윤선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4월
평점 :
절판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을 싫어하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곳이라서 늘 신작이 나올 때마다 올해는 또 어떤 애니메이션일까 기대가 가득 되는데요!

가끔 주말에 시간이 날 때마다 똘망군과 함께 예전에 출시된 애니메이션을 보곤 했는데, 요즘은 둘째 초롱양의 방해로 전체 내용을 한번에 보지 못하고 끊어서 볼 때가 많아 살짝 아쉬울 때가 있어요.ㅠㅠ

이럴 때 누가 인기 애니메이션의 내용을 짧고 굵게 요약해서 알려주면 얼마나 좋을까 아쉬운데요!

여기, 그 아쉬움을 달래주는 재미있는 책이 한 권 있어요.

부제 '한 권으로 보는 인기 애니메이션 12권'으로 바로 미래엔 아이세움에서 출시된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이에요!

 

 


 

2.jpg


 

3.jpg 

 

제 영어 이름을 Jessi로 만들게 한 역사깊은(?)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시리즈부터, 해양생물 좋아하는 똘망군이 물고기가 많이 나온다고 엄청 좋아했던 <니모를 찾아서>, 그리고 그 후속작 <도리를 찾아서>,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라면 놓치지 않고 봐야 하는 <카>와 <카2>, 또 함소아 한의원 진료 받으러 갔다가 보고나서 재미있다고 집에 안 간다고 우겼던 <인 사이드 아웃>까지~

정말 다양한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12편의 이야기를 수록하고 있네요!


 

4.jpg


 

 

 

이 중에 본 여러 번 본 애니메이션도 있지만, <토이스토리>처럼 엄마만 본 애니메이션도 있어서 똘망군에게 먼저 읽고 싶은 내용을 골라 보라고 했더니 역시 아들 답게 <카>부터 펼치네요! :)

5.jpg

6.jpg


 

 

 

 

책 속 애니메이션은 극장에서 보는 애니메이션 속에서 똑 따온 듯 그대로 표현되어 있어요~

아이와 함께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을 즐기기 전에 미리 읽어 보셔도 좋을 듯 싶어요!

 

똘망군은 예전에 영어대사로 나와서 카 시리즈가 잘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다양한 자동차가 등장해서 재미있다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한글 번역판으로 전체 내용을 읽고나니 좀 더 재미있게 느껴지고, 특히 중요한 마지막 경기에서 왜 라이트닝이 킹을 도우려고 했는지, 그 진심이 느껴져서 더욱 좋았다고 하네요!

7.jpg
8.jpg

 

 

남자아이답게 로봇 등장하는 <월E>도 집중해서 읽었는데요~

가끔 동네 소아과나 한의원에 가면 기다리는 동안 다양한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을 틀어주는데, 한동안 자주 봤던 <월E>라서 그런가 더 반가워하더라고요! :)

"엄마~ 난 마지막에 이브랑 월E가 지구에 돌아와서 기억 되찾고 춤추는게 제일 기억에 남더라~" 하면서 다시 읽어도 너무 재미있어하네요!


9.jpg


 

10.jpg

 

 

<업>도 소아과에서 대기하다 가끔 마주치던 애니메이션이었는데, 무슨 내용인지 잘 몰라서 지나쳤었거든요.

오늘에서야 전체 줄거리를 알고나니 똘망군이 다음에는 글로만 쓰여 있는 다른 내용들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다고 보고 싶대요!ㅋ

이러다가 매일 소아과랑 한의원에 가자고 조를 듯 싶어서 그냥 TV에서 돈 주고 구매해서 보여줘야할 듯 싶네요.


11.jpg


 

12.jpg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을 그냥 짧게 요약하는 정도가 아니라, 실제 애니메이션을 보듯 애니메이션 속 장면 들을 적절히 삽화로 넣어 재미있게 쓰여있는 글들이라 애니메이션을 직접 보지 않은 아이들도 즐겁게 읽을 수 있는 <디즈니 픽스 스토리북>!

아직 애니메이션을 보지 못했더라도 먼저 이 책으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 뒤, 영어판으로 보여주면 교육적으로도 더욱 좋을 듯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