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컬러링 : 쥐라기 월드 - 내가 그린 공룡이 불쑥 튀어나와요! 모모 컬러링북
얀 소바크 지음 / 모모 / 2014년 12월
평점 :
절판


공룡 좋아하는 유아를 위한 컬러링북♬모모 3D 컬러링 쥐라기월드

 

6살 똘망군은 색칠놀이를 하자고 하면 질색하는, 아주 전형적인 쓰기를 싫어하는 아들이었는데 요즘은 매일 "엄마! 공룡 색칠하자!"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색칠놀이에 푹 빠져 있어요!

이런 놀라운 변화는 바로바로 모모3D 컬러링 쥐라기월드 덕분인지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해요!

 

 

[모모] 3D 컬러링 쥐라기월드

얀 소바크 지음

 

 

시중에 유아 색칠놀이북(컬러링북)은 정말 다양하게 나와 있어요!

색칠놀이가 손근육 발달을 자극해서 운필력을 키우는데 좋다고 다들 추천하는데~

아쉽게도 색칠하기를 싫어하는 아들이 좋아할만한 색칠놀이북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런데 [모모] 3D 컬러링 쥐라기월드는 공룡만으로 꾸며진 색칠놀이북(컬러링북)이라는 점도 색다르지만, 색칠을 한 후 3D 입체 안경으로 보면 공룡이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 튀어나온다는 점이 달라요!!

 

그리고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벨로키랍토르, 트리케라톱스, 프테라노돈 처럼 잘 알려진 공룡 외에도 콤프소그나투스, 딜로포사우루스, 후아양고사우루스, 마멘키사우루스,메트리아칸사우루스, 사우로포세이돈,스테고사우루스, 알로사우루스, 카르노타우루스, 크리올로포사우루스, 디플로도쿠스, 기가노토사우루스, 힙실로포돈, 트로오돈, 알리왈리아, 고지라사우루스, 류위수쿠스, 무스사우루스, 스타우리코사우루스, 가스토니아, 람베오사우루스, 마시아카사우루스, 오비랍토르, 파라사우롤로푸스, 살타사우루스, 수코미무스까지 무려 30마리의 공룡을 색칠해볼 수 있어요!

 

 

 

 

이렇게 [모모] 3D 컬러링 쥐라기월드를 펼치면 3D입체안경이 붙어 있고, 어떤 색으로 공룡을 색칠해야 좀 더 입체감있게 보이는지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주로 따뜻한 색 (빨강,주황,노랑)은 튀어나오고 차가운색(초록,팔아,남색 등)은 가라앉아 보인대요~

 

 하지만 만3살이 안된 어린이는 사용을 금하고, 장시간 착용을 금하니깐 너무 어린 동생들은 사용을 안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6살 똘망군도 처음에는 신기하고 시도때도 없이 3D안경을 쓰더니만 며칠 지나니깐 오래 쓰면 멀미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제일 먼저 어떤 공룡을 색칠해볼까?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를 선택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무스사우루스를 선택해서 색칠을 하기 시작하네요!

 

[모모] 3D 컬러링 쥐라기월드는 단순히 공룡을 색칠하고 3D안경으로 확인하는 차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각 공룡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함께 나와 있어요!

 

무스사우루스 (Mussaurus) 초식 / 트라이아스기 / 남아메리카

'생쥐 도마뱀'이라는 뜻이에요. 네 다리로 걷던 초식 공룡입니다. 알껍데기 안에 있던 갓 깬 새끼의 화석만 나와서, 다 자라면 얼마나 클지 잘 알 수가 없었어요. 과학자들은 이 공룡이 3미터까지 자랄 것으로 헤아렸습니다.

 

이런 식으로 각 공룡의 우리말 명칭 (영어 명칭) 공룡의 종류 / 서식연대 / 서식장소, 그리고 공룡 이름의 뜻과 특징적인 사항을 적어두었어요!

공룡을 좋아하는 유아들이라면 자기가 직접 색칠해서 만든 공룡백과를 가지게 될 수도 있는 멋진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이 책을 받은 날부터 하루도 빠지지 않고 공룡을 색칠하는 똘망군이에요~

3D안경을 쓰고 공룡을 색칠을 하기도 하고~~

아빠에게 3D안경으로 자기가 색칠한 공룡이 어떻게 보이냐고 꼬치꼬치 묻기도 하면서 즐기고 있네요!

 

 

 

 

 거꾸로 똘망군은 3D안경으로 보고 아빠에게 공룡을 색칠하라고 한 뒤  공룡이 잘 안 보인다는 둥~ 튀어나오지 않는다는 둥 하면서 온갖 잔소리를 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모모] 3D 컬러링 쥐라기월드 덕분에 소싯적 공룡마니아였던 아빠와 6살 똘망군이 좀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된 것 같아요! 

 

 

 

 

 

게다가 평소에 어린이집에 자기 물건을 가져가겠다는 말을 거의 하지 않는 똘망군이 이번 주 내내 [모모] 3D 컬러링 쥐라기월드를 가지고 어린이집에 갔어요~

놀이시간에 공룡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모모] 3D 컬러링 쥐라기월드를 색칠하면서 놀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다른 공룡들도 빨리 색칠해서 보고 싶은데 혼자 색칠을 하려니 손이 아프고, 3D안경도 신기해서 자랑하고 싶고~ 여러 이유 때문에 어린이집에 가지고 가고 싶었나봐요.^^

 

다만 여러 친구들이 한꺼뻔에 칠하다보니 자세히 보지 않는한 공룡그림을 확인하기 어려운게 단점이지만, 신기하게도 3D안경으로 보면 저 사진들 속 공룡들도 툭~ 튀어나와서 잘 보이네요! :)

 

참, [모모] 3D 컬러링 시리즈는 쥐라기월드 뿐만 아니라 인터스텔라 우주탐험, 나비나라, 마법의 숲, 자동차까지 모두 5권 있으니깐 취향대로 골라서 시작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러브캣님 이벤트에 당첨되어 도서만 제공받아 직접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